3부다이아몬드반지 커플링으로 찰떡

2022. 2. 28. 16:53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3부다이아몬드반지 커플링으로 찰떡

8년의 오랜 연애를 할 동안 커플링은커녕
그 흔한 커플티조차 맞춰본 적이 없어요.
사는게 바쁘기도 하고 
악세서리를 즐겨 착용하는 편도 아니어서
생각조차 없었거든요.
얼마전 친구커플과 만났는데 
커플링으로 3부다이아몬드반지를 맞췄더라고요.
친구 손의 커플링이 너무 예뻐 보였어요.
내심 부러운 티를 냈는지 
남자친구가 먼저 커플링을 맞추자고 해서 
들뜬 마음으로 여러 업체를 찾아보았답니다.


이왕 커플링을 맞추는 거 값이 조금 나가더라도
평소에 눈여겨봤던 다이아몬드로 
선택하고 싶었어요.
작은 손에 너무 큰 쥬얼은 조금 부담스러워서 
커플링으로는 3부다이아몬드반지가 
제격이겠다 싶더라고요.


좋은 물건을 사려면 
발품을 팔아야 하는 거라고 해서
유튜브도 찾아보기도 하고 
지인에게 연락을 하기도 했어요.
많은 시간이 들었지만 
노력끝에 후기와 지인들의 평이 괜찮은 곳으로 
엄선해서 방문했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일리아스주얼리랍니다.
제 친구가 3부다이아몬드반지로 
예물을 맞춘 곳인데 섬세한 디자인으로 
제품의 퀄리티가 상당하다고 해서 
믿고 방문했네요.
친구가 미적 안목이 높아 꽤 까다로운 편인데도 
아주 만족하더라고요.
안목 좋은 친구 덕에 
정말 맘에 쏙 드는 커플링을 맞추고 왔네요.


설레는 마음으로 처음 매장을 둘러봤어요
깨끗한 인테리어에 
우아한 악세서리들이 가득했답니다.
여러 샵을 방문할 예정이라 
대강 쓱 둘러보고 가려고 했는데
화려하게 세공된 악세서리에
어느새 눈 돌아가서 이곳저곳 기웃대고 있었어요.


매장에는 손님이 꽤 있었는데 
그중 남녀 한 쌍의 손님에 눈길이 갔어요.
두분이 손잡고 오셔서 결혼반지를 고르더라고요.
가볍게 커플링만 구매하는 곳이 아닌 
결혼예물까지 맞춰가는 모습을 보니
정말 신뢰할만한 매장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매장이 보유하고 있는 악세서리들이
꽤 많아서 이리저리 헤매고 있으니까 
직원분께서 먼저 나서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커플링으로 3부다이아몬드반지를 맞추러 갔지만 
경험과 관련 지식이 없어서 많이 걱정했었죠.
그런데도 너무 자세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구매하는 쪽으로 제 마음이 움직이더라고요.


직원분께서 커플링으로 
다양한 상품을 권해주셨는데요.
전부다 예뻐서 무엇을 골라야할지 
고민이 되는 거 있죠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쥬얼의 퀄리티도 무시할 수 없기에
꼼꼼하게 살펴보았어요.


남자친구랑 제품들을 유심히 살펴보고 있는데
직원분이 피부톤과 분위기에 맞춰서
전문가처럼 세심하게 골라주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쥬얼의 상태도 투명하고 컷팅, 
디자인의 완성도까지 
완벽한 3부다이아몬드반지를 맞춰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여러 매장을 돌아다닐 생각에 
조금 피곤하겠구나 각오까지 했지만
첫 매장에서 이렇게까지 
맘에 드는 상품을 찾을거라곤 
생각도 못했거든요.


성공적인 계약을 마치고 제품을 받았답니다.
지인 분들이 다들 예쁘다고 칭찬해주시고
남자친구와 더 가까운 사이가 된 것 같아
만족스러운 소비였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만 알고 있기엔 아까운 매장이라
자꾸만 다른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앞으로 지인 분들이 
결혼예물이나 커플링을 맞추러 간다면
망설임 없이 이곳의
3부다이아몬드반지를 권유할 것 같아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