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예물구성 한 곳에서 다 계약하고 왔어요.

2022. 3. 7. 15:49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신부예물구성 한 곳에서 다 계약하고 왔어요.

다음 달에 웨딩스튜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는데요.
그전에 일찍이 웨딩밴드를 맞춰야겠더라고요.
그래서 신부예물구성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처음에 예비신랑은 명품 브랜드를 해도 
괜찮을 것 같다고 넌지시 이야기했는데
아무래도 가격이 너무 높아서 
엄두가 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많이들 가시는 종로웨딩반지투어로 
결정을 했어요. 
대신 반지랑 더불어서 목걸이와 귀걸이까지도 
같이 알아보기로 했어요. 


종로쪽으로 결혼예물 볼 곳이 많다고 해서 
우선 인터넷으로 많이 찾아보았는데요. 
그중에 일리아스주얼리 후기가 좋더라고요. 
디자인이 다양해서 찾아보기가 쉽고 
방문 예약부터 A/S 상담까지 
서비스가 친절해서 더욱 만족도가 놓았다고 해요.


저희는 기존에 커플링을 가지고 있지 않았던터라 
이번 맞춤이 너무 설레는 일이었어요. 
특히나 신부예물구성으로 계약하신 분들의
사진들을 보니 너무 예쁜 거예요. 
그래서 조금 여유 있게 날을 잡고 방문하려고 했던 거
좀 더 앞으로 당겨서 다녀왔어요.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을 잡았는데요.
제가 예정 당일 오전에 일이 생기면서
약속된 시간을 조금 미루게 되었는데요.
직원분께서 친절히 응대해주시면서 
조심히 오시라는 말씀이
너무 감사드리더라고요.
그분들에게 시간 활용이 
중요하실텐데 말이죠.


약속된 시간보다 조금 늦게 매장에 도착했는데요.
매장이 너무 고급스럽고 예쁘더라고요. 
직원분들께서도 옷도 신경써서 
입고 계신듯한 느낌이었어요. 
아마 저처럼 신부예물구성을 알아보기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되는데요. 
마치 웨딩 플래너처럼 결혼예물에 
관한 전반적인 설명과 더불어 
요즘 트렌디까지 함께 알려주셨어요.
제가 잘 몰랐던 부분을 눈치 있게 아시고
먼저 말씀해주시니 편하기도 하고
전문성까지 느껴져서 좋더라고요.


저는 화려한 디자인의 
신부예물구성을 갖고 싶었어요. 
생애 한 번뿐인 날이라고 생각하니 
디즈니의 공부처럼 화려한 장신구를 
하고 싶더라고요. 
반면에 예비신랑은 평소에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원했는데요. 
방문 전까지 서로 의견 조율이 
잘 되지 않아서 우선 전시된
제품들이 보고 다시 생각하기로 했거든요.


직원분께서 원하시는 라인이 어떻게 되냐고 
물으셔서 저와 예비신랑의 의견차이를
먼저 말씀드렸어요. 
그랬는데 직원분께서 웃으시면서 
이 같이 경우가 많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요즘에는 완벽히 같은 디자인의 결혼반지를 
신랑 신부가 같이하지 않기도 한다고 해요.
세트 구성으로 하여 포인트가 되는 부분은 
같지만 나머지 디자인에 차이를 둔 
반지들이 많이 나온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보여주신 제품이 있었는데요.
결혼반지로도 너무 예쁘고 
신랑것은 심플하고도 제 것과 같이 대어보니
세트인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신랑도 이 정도면 운동할 때 
착용하고 있어도 괜찮을 것 같다며
만족스러워했어요. 
반지 외에 스튜디오 촬영 시에 착용할 
목걸이와 반지도 같이 보고 왔는데요. 
신부예물구성으로 인기 있는 제품부터 
흔하지 않는 디자인의 구성까지 
정말 많은 제품을 보여주셨어요. 
넣고 꺼내기 힘드실 만도 한데
저희의 요청을 너무 잘 들어주셔서 
죄송스럽기도 하면서 감사했어요. 


저희것을 고른 후에 
양측 어머님께서 본식 한복에서 다실만 한
브로치도 같이 봤는데요.
브로치의 경우는 결혼반지와 
함께 많이 찾으시는 것이라고 해요. 
직원 분께서 자신 있게 보여주신 제품이 있었는데요.
옥과 진주가 어우러진 브로치가 
어머님들의 한복과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뭔가 말하지 않아도
저희의 요구를 잘 채워주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신부예물구성부터 양측 어머님들의 브로치까지
저에게 너무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는데요. 
주얼리에 전혀 관심이 없는 
예비신랑에게도 재밌는 시간이었다고 하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