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결혼반지 다이아로 느끼는 화려함! 예쁜커플링 준비하고 왔어요! 가격도 착해요~!

2020. 1. 3. 13:28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종로결혼반지 로 찾으시는 수 없이 많은 스타일들 사이에서

제일 높은 평가를 받고 제일 수 없이 많은 사랑을 받는

반지를 꼽으라면 단언코 #다이아반지 를 꼽을 수 있죠~!

스타일을 수 없이 많은방안으로 세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타일의 종류도 엄청나게 다르고 무엇보다

연출된 이후의 전체적인 구성이 아름답기 때문이에요~!

​​

금일 추천해드리는 종로결혼반지 역시도

Diamond혼인반지 이지만 여러사람들이 흔하게 아셨던

혼인반지 나 웨딩반지 와는 다르게 밴드라인이

두껍게 연출된 형태가 아닌 레이어드 링 형태랍니다.

 

이제 곧 혼인을 앞두고 있기도 하고

그 동안은 계속 써지컬스틸로 싸고좋은 커플링 만 준비를

했던터라... (사실 제가 커플링을 잃어버렸어요...ㅎㅎ;;)

요번에 예쁜커플링 을 커스터마이징 하고 왔답니다~!

그냥 혼인반지로 준비를 할까?

하고 번뇌을 했는데, 친언니가 혼인한다면서 예물준비를

하는 것을 보니 혼인반지는 따로고 예물세트 도 따로더라구요?

그러므로 예쁜커플링 으로 그냥 커플링 준비만 따로 했죠 ㅎ

​혼인을 준비는 하고 있지만 사실 언제 할지도 모르고..

지금 남자동료 직장이 좀 불안한 컨디션라서

기약없이 혼인이 미루어져 있는 상황이기도 해서

그냥 혼인반지 형 커플링 보다는 커플링 다운 스타일으로 했어요.. ㅎㅎ

 

예랑반지 의 중심밴드 라인 역시도 여러개의 링을

믹스매칭한듯한 레이어드링으로 연출되어 있고

예신반지 는 중앙 Diamond를 기준으로 화사한 보조석이

세공된 라인을 가지고 있어서 더욱 화려하죠~!​
5부다이아반지로 제작이 진행되었지만

예신반지 같은 경우보조석의 세공으로 더 Diamond의

크기가 커보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답니다.


종로결혼반지 의 기본 핵심은 무엇보다 착용을

하시는 분이 만족스러워 해야 한다는 점이죠~!

암만 디자이너의 시선에 스타일이 예뻐도 착용하시는 분이

맘에 들지 않다면 나쁘지않은 스타일이 될 수 없어요.!

너무 튀는 스타일은 싫어서 번뇌을 하다가

손위에 올렸을때는 일반 밴드 같은데

옆면이 예쁜 스타일을 골랐답니다. ㅎㅎ

종로커플링 전체 중에서도 이정도면 굉장히

심플한 스타일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이것도 좀 화려하다 번뇌을 했었는데,

워낙 최근은 진짜 화려하게 스타일을 엄청나게 하신대요 .ㅎㅎ;

 

무엇보다 제가 번뇌했던 비용대비 비용대가 좀 저렴해서

커플링비용 짐 없이 준비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ㅎㅎ

그래도 나름 1부Diamond도 이용된 Diamond커플링 이에요! ㅎ

그러므로 까다로운 여러사람들의 자격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맞춤혼인반지를 추천한답니다.

지금 보시는 스타일 역시도 진행이 가능해요.

Diamond사이즈 나 핑크골드의 Color 그 외에도 다채로운

부사람들을 맞춤혼인반지 서비스를 통하여 충분히 변경해

제작할 수 있답니다. 자체 세공공방을 운영하기에 가능한 서비스죠.

​효성주얼리시티 의 일리아스 주얼리를 찾으셔서

독특한 여러사람들의 예물들을 준비해보세요~!

직거래로 충분히 싸고좋은 비용대로 준비가 가능하실거에요

비싸지않게 준비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곳~

제가 구매를 했던 곳은 일리아스 매장에요.~!

 

의도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예쁘게 준비하신

손님님의 후기랍니다~! 누구나 편안한 준비가 가능한

공간을 찾으신다면 일리아스를 추천드릴게요!

맞춤커플링 진행 역시도 가능한다면서 다채로운 예물반지 나

예물세트 그 외에도 종로예물 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효성주얼리시티 의 일리아스 매장을 꼭 방문해보세요.

아래 지도를 클릭하시고 방문하시기 전에는

꼭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 대기시간 없이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