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예물 실속 있는 패키지로 구매성공 #일리아스주얼리

2021. 5. 10. 16:02일리아스 펌 리얼 후기

신랑 예물 실속 있는 패키지로 구매 성공 #일리아스 주얼리

곧 와이프가 될 여자친구하고 예물을
고르러 다니면서
취향이 서로 달라서 쉽게 결정을 하지 못하고 있었어요.
신랑 예물은 종류라고 해 봐야 
웨딩링을 따로 하지 않을 것이라서 커플반지 정도로 
해야 하는데, 저는 심플한 것을 원했고
여자 친구는 화려했으면 좋겠다고 하니 
서로 고르는 것이 힘들었죠.

둘의 취향을 딱 맞추어서 결정이 되었던 곳이
일리아스 주얼리였어요.
종류가 확실히 많으니까 고르는 폭도 넓었고 
우리 취향 전부 고려하여 직원 분이 골라주시면서
추천해 주셨어요.

흔하게 어디서든 볼 법한 것들이 아니라 
특별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것들이 있어서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들어가 있는 것이 
있으니 괜찮았어요.
같은 골드라인이라 하더라도 다르긴 하더라고요.

샘플도 각각 라인 별로 갖추어져 있어서 
직접 착용해볼 수 있었어요. 
둘 다 만족해야 하는 것이기에 이것저것 껴 보았어요

신랑 예물 커플 반지는 보석을 원하는 대로 
지정할 수 있었고
돈 수 조정도 가능했어요.

다이아로 결정을 할 때에는 어떤 디자인이
적합한지 추천도 받아볼 수 있었어요. 
무조건 화려한 것만이 아니라 
볼수록 질리지 않은 것들을 위주로 보았어요.

색상도 다르게 설정해도 되니까
오히려 둘의 마음에 각각 드는 것으로 
결정해 볼 수 있었어요.

일리아스 주얼리는 디자인연구소가 갖추어진 전문 샵이라 
유행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클래식 라인까지 여러 항목으로 되어 고르는 폭이
제한이 없었어요.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면서 
어울리는 것을 짚어 주시니까 
신랑 예물 고르는 것이 어렵지 않았죠.

깔끔한 것도 직접 착용해 보면 
밋밋하지 않았어요. 
각 라인 별로 이벤트 하고 있는 것도 많았고 
패키지 구성을 하면 합리적인 가격이
적용되어 부담을 줄여볼 수 있었어요.

디자인 결정을 하면 
다이아 등 먼저 검수를 시작하고 
바로 제작이 들어가는데
일정을 미리 체크해 주시기 때문에
특별한 경우가 없다면 
늦어지지 않게 받아볼 수 있었어요.

착용하는 동안에 사이즈 조절이 필요로 하거나 
AS 받아야 하는 것이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안내도 해 주셨고
수령하러 갔을 때에도 직접 껴 보면서 
다시 한번 체크를 해주셨어요.

신랑 예물 SET는 물론 
가격도 저가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라인까지 
여러 종류로 만나볼 수 있어서
다른 곳보다 효율적으로 구성 가능했어요.

어딜 가 보아도 이렇게 만족했던 곳은 없었는데
일리아스 주얼리 제품은 볼수록 매력이었답니다.
왜 후기로 인증된 곳인지 직접 접해 보니 알겠더라고요

한번 결정하면 오래 간직해야 하는 것이라 
더 깐깐하게 살폈던 것 같아요.
덕분에 둘 다 만족도 높게 구매해 보았어요.
신랑 예물 알아보는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