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반지가격 최저가 최고품질 고르는 꿀 팁 공유

2021. 5. 18. 16:04일리아스 펌 리얼 후기

프로포즈반지가격 최저가 최고품질 고르는 꿀 팁 공유

아이를 먼저 낳고 살다 보니 
식을 제대로 올리지 못해서 겸사겸사 식구들끼리
조촐하게 올리게 되었어요.
고생한 아내에게 프로포즈도 제대로 하지 못해
이번 기회에 프로포즈반지가격을 비교해 가며 준비했죠.

예물전문으로 하는 곳을 위주로 살펴 보니 
생각보다 다양한 곳이 있더라고요.
제가 이런 디자인 보는 센스가 있는 편이 아니라서
막상 고르려니 힘들었어요.

그러다가 일리아스쥬얼리를 접해 보았는데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고 
목적에 맞게끔 딱딱 맞추어서 추천을 해 주시니 
엄청 편하게 골라볼 수 있었어요.

프로포즈용으로 활용하는 것은 보편적으로 
다이아를 많이 한다고 하는데, 
이런 걸 사 본 적이 없어 무얼 보아야 하는지도 몰랐었거든요.
베테랑 직원 분이 처음부터 꼼꼼하게 살펴 주시고 
어떤 것을 위주로 보아야 하는지 알려 주셔서 
어렵지 않았어요.

프로포즈반지가격도 직영거래로 이루어지고 있어서
저렴하게 맞추어 주셨어요.
예산을 어느 정도 생각하고 있는지 물어봐 주셨고 
그에 최대한 적합하게 조정하면서 구매할 수 있었죠.

다이아의 경우 품질도 중요했어요.
같은 품질이라고 했을 때 가격도 합리적으로 맞추어져 있었고 
보증서도 따로 챙겨 주셨죠.

만약 가격적으로 부담이 되는 부분들이 있다면 
무게를 조정하면 되니까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향도 알려주셨어요.

무조건 크기가 크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니라 
품질을 볼 때에는 반짝임의 정도와
무게를 짚어가면서 살펴 보는 것이더라고요.

색상도 결정할 수 있었고 디자인도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착용하게 될 사람의 피부 톤과 손가락 두께까지 
고려하면서 고르도록 해 주셨어요.

화려한 스타일부터 단정한 것 까지 분야 별로 
나뉘어져 있었고 여러 개로 짚어 보아도 눈치 보이지 않았어요.

프로포즈반지가격 견적을 부담 없이 맞추어 주셔서
더욱 만족도가 높았어요.

한 개가 아니라 두어 개로 겹쳐서 낄 수 있는 
레이어드링 라인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같이 껴도 되고 따로 착용해도 분위기가 달라서 
오히려 매력이 느껴졌어요

프로포즈반지가격에만 치중해서 고르기 보다는
무게를 먼저 생각하고 
디자인 고르고 조정하니 합리적이었죠.

검수도 일리아스쥬얼리만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루어지고 제작 들어가는 것이라서 
신뢰도가 높았어요.

품질도 최상급이면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고 
각인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어서 
특별함 가득하게 구매해 볼 수 있었어요.
혼자서 고르는 거라 걱정 했는데 아내가 너무 좋아해주었어요.

제가 고른 것은 요 라인인데요,
평소에 착용하고 다녀도 부담 없는 스타일이라서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고요.

프로포즈반지가격 알아보는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