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링투어 고생하지 말고 최고품질 최저가격 일리아스주얼리

2021. 5. 20. 11:49일리아스 펌 리얼 후기

웨딩링투어 고생하지 말고 최고품질 최저가격 일리아스주얼리

웨딩링투어가 정말 힘들다는 소리는 
들었었는데 막상 해보니까
전문점도 많고 볼수록 뭐가 뭔지 헷갈리고
다 좋다는 말만 있어서 
어디로 결정해야 할 지 혼란스러웠어요.

아마 저 같이 느낀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러다 친구에게 SOS를 했죠. 
친구네가 예물을 맞춘 곳을 알려 주어서 가보게 되었어요.

일리아스쥬얼리는 웨딩링투어로 꼽히는 매장이었고 
이쪽 분야에서 오래 유지를 하고 있는 
전문점이라 일단 신뢰도가 높았어요.

직원을 통해 먼저 상담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커플링을 맞춘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웨딩 반지 정도 갖추어 보기로 했어요.

다이아반지는 처음으로 해보는 거라서 
보는 것만으로 설레더라고요.
다른 곳에 비해 종류도 다양했고 
스타일이 비슷비슷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컬러도 골드 라인으로 빠진 것을 보았는데
클래식하면서 직접 착용해 보았을 때
훨씬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웨딩링투어를 힘들게 다닐 필요가 없겠다 생각했던 것이
여러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면서
의미를 하나하나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보다 특별하게 골라보는 것이 가능했어요.

무조건 화려한 것보다 평소에 착용하고 다녀도
크게 부담 없는 라인을 위주로 살펴 보았어요.

다이아보석은 회사 별로 품질이 다르다고 해요. 
일리아스쥬얼리는 최상급을 취급하고 있었고 
직영거래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가격도 합리적이었어요.

저는 특히 꽂혔던 것이 가드 반지가 구성되어 
있는 것이었죠.
보석의 무게는 조정이 가능했고 
가드 링도 고를 수가 있어서
취향 대로 맞춰보는 것이 좋았어요.

웨딩링투어를 여기 저기 돌아 보지 않아도 
여기에 다 있으니 
처음부터 일리아스 와서 상담을 받을 걸 그랬다고 
남편도 입을 모아 칭찬했어요.

금액은 예산에 충분히 맞추어 견적을 내 주셨어요.
이벤트 진행하고 있는 것들이 있어서 
가성비도 괜찮은 라인들도 있더라고요.
여러 개로 비교해 보아도 괜찮다며 충분히 착용해
보도록 해주셨어요.

품질관리가 체계적으로 이루어져 있는 곳이라서
받아 보았을 때 훨씬 귀품이 느껴졌어요.
사이즈도 미리 체크하여 제작이 들어가니 
껴 보았을 때 불편하지 않았어요.

제가 최종으로 고른 라인데요
같이 착용해도 좋지만 저는 따로 다른 손가락에 
낄 수 있게 맞춰 보았어요.
받아 보았을 때 
더 예쁘고 아름답더라고요.

AS는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고 안내 해 주셨어요.
워낙 친절해서 고르는 것도 편했어요.

한번 결정하면 평생 가지고 있어야 하는 거라 
웨딩링투어를 다닐 때 더 신중해 지곤 할 텐데요,
고생하면서 여기 저기 돌아 보지 말고 
일리아스 쥬얼리부터 한번 가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