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세트 품질은 높이고 어렵지 않게 알차게 구성했어요.

2021. 5. 21. 17:14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예물세트 품질은 높이고 어렵지 않게 알차게 구성했어요. 

가장 고민 되었던 부분이
결혼예물세트를 결정하는 것이었어요.
우린 소박하게 식을 올리기로 했기 때문에
시댁이나 친정 어머님들께 예물 하는 것은
생략하고 웨딩반지하고 커플링을 맞추기로 했어요.

귀걸이나 목걸이SET를 할까도 생각 했었는데,
요즘은 착용하고 다닐 만한 곳도 없고 
관리도 못하는 편이라 간소화 하기로 했던 거죠.

아무리 간단하게 할 것이라 하더라도 
하나를 맞추어도 제대로 전문적인 곳에 맡기고 싶어서
업체 고르는 것을 충분히 비교해 보았어요.

후기도 살펴 보았고 먼저 맞춘 친구들에게도 
물어 보았죠.
종로에도 몇 군데 추천을 받았는데 그 중에도 
일리아스 쥬얼리가 호평이 많아서 찾아가 보았어요.

여러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우린 미리 사전예약을 진행하였고 회원가입을 받아 
조금 더 혜택을 추가해 볼 수 있었어요.

일리아스쥬얼리는 예물전문으로 하는 곳이라서 
확실히 상담 받아 보는 것 자체가 다르긴 했어요.

결혼예물세트에 대해서 어떤 식으로 구성하면 
효율적인지 라인 별로 알려주셨고
패키지로 묶어서 구매하면 저렴해 지는 라인들도 
함께 보여주셨어요.

직원 분이 한 두어 번 해 본 솜씨가 아니라서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상담 진행이 되었어요.

걱정 했는데 편하게 상담 받으면서 고를 수 있었죠.

다이아의 경우 시세를 기본으로 했고
디자인은 자체적으로 확보 하고 있는 것들이 많고 
특허등록이 된 것들을 가지고 있었기에 
가격을 다운 해서 책정되어 품질은 높았고 거품 없이 
적용되어 있다는 점도 매리트가 있더라고요.

다이아반지는 무게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졌는데
0.1캐럿이 1부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하셨어요.

결혼예물세트로 고른 다이아예요.
저는 레이어디반지가 함께 되어 있는 스타일이 
마음에 들었어요.

커플반지는 최대한 심플하면서 단정한 것을
선호했어요.
저희 취향에 맞추어서 추천을 해 주셨고 
비교를 도와주셨죠.

샘플이 각각 마련 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
착용하면서 골라 볼 수 있었어요. 
그냥 볼 때하고 껴 보았을 때에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색상도 결정할 수 있었고 
남,여 반지 다르게 설정할 수도 있었어요.

결혼예물세트로 가드 링을 따로 지정할 수 있었어요.
밴드처럼 레이어드링이 있는 것들은 
어떻게 끼는지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좋더라고요.

디자인 확보하고 있었던 종류도 확실히 
많았어요. 
비슷비슷한 스타일이 아니라서 고르기에도 괜찮았어요.

심플한 것도 포인트가 들어가기 때문에 
볼수록 질리지 않게 만들어진 것도 있었어요.

덕분에 결혼예물세트를 만족도 높게 구성해볼 수 있었죠.
이래서 소문 난 곳을 와야 하는 것이구나 
느껴졌어요.
아직 고민 중이라면 한번 방문 해 보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