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커플반지 예쁜 것으로 맞추고 온 날!

2021. 5. 17. 12:41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결혼을 맞이하여 결혼커플반지를
맞추려고 신랑이랑 계획했는데요.
어디에서 맞춰야할지 고민을 좀 하다가 친구가 일리아스
주얼리샵에 괜찮다고 하길래 그곳으로 한번 가보게 되었어요.

일리아스 주얼리샵에 도착해서 보니까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커플반지가 많이 있었는데요.
천천히 둘러보면서 구경을 하기 시작했어요.

이곳은 워낙에 고퀄리티의 품격있는 결혼커플반지들이
많아서 눈이 호강을 하는 날이었어요.

그래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할지 선택장애가 오기도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친절하신 매장 직원분께서 자세하게 안내를
해주셨답니다.

서비스가 굉장히 좋은 곳이라서 신뢰가 가는 곳이었는데요.
다른 곳들은 불친절하거나 서비스가 이렇게 좋은 곳이
없었는데 여기는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유니크한 모양의 결혼커플반지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특별한 모양을 원하신다면 독특한 디자인도 괜찮을 것
같아요.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이곳은 인기가 많은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다른 곳을 아무리 둘러봐도 이만큼 서비스가 훌륭한 곳은
찾아보기 힘들 것 같아요.

또한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곳이라고 느껴졌는데요.
퀄리티는 최상의 퀄리티이지만 가격은 그렇게 지나치게
비싸지 않아서 안심이 되었어요.

직접 이렇게 껴볼 수도 있어서 좋았는데요.
혹시라도 맞지 않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약간 들었는데
그런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되었어요.

결혼커플반지를 마음에 드는 것이 있으면 그 자리에서
껴보면 되니까 편하고 좋더라구요.

다른 곳들도 함께 둘러봤는데 전부다 비용이 너무 비싼게
흠이었어요.
다른 매장들은 디자인은 고급스러워도 고퀄리티여서 그런지 
가격을 넘 비싸게 받더라구요.

하지만 이곳은 가격이 그렇게 지나치게 비싸지 않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서 마음 편하게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또한 제가 원하는 글자를 새길 수 있어서 좋았는데 원하는
모양이 있다면 상담시 말씀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예쁘게 글자를 새겨주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스타일의 결혼커플반지도 있어서 넘
멋져 보이더라구요.

여러가지 다양한 디자인의 커플 반지들을 둘러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답니다.

이렇게 모두다 둘러보았는데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이 있어서
그것으로 커플 반지를 결정했어요.
이날은 좋은 가격에 예쁘고 고급스러운 커플 반지를 맞출 수
있어서 뜻깊고 즐거운 하루를 일리아스 주얼리샵에서 보내고
올 수 있었어요.
다른 매장에 갔으면 절대 이렇게 마음에 드는 것으로 고를
수 없었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곳에 오기를 정말 잘한 것 같다며 신랑님이랑
수다를 떨었답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꼭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반지들이 가득가득한 곳이랍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