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링투어 멀리다닐 필요 없어요

2021. 7. 9. 10:50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웨딩링투어 멀리다닐 필요 없어요




결혼을 앞두고 계신 예비신랑신부분들!
요즘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지 정말 궁금해요~
제가 내년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지라
그것들을 준비하면서 매일 정신없는하루를 보내게 되더라구요 ㅠ
일을 하면서 결혼을 준비하는 것이 생각보다 힘든 과정이라는 것을
이제야 조금씩 알아갑니다 ㅠ


이번에는 남자친구와 함께 웨딩링투어를 가야하는데
서로 시간이 계속 안맞아서 정말 힘들게 갔다왔답니다.
제가 가본 곳은 웨딩링투어로 유명한 종로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였어요! 인터넷과 SNS 지인들에게
있는 정보 없는정보 모두 알아내서 적절한 곳인 것 같아 픽했는데요.
일단 세 군데만 정해서 다녀왔는데 확실히 웨딩링투어, 혼수 등으로
유명한 곳이다보니 동선이동도 크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중에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있는 단독샵이 있었는데
다른곳보다 규모가 크고 진열매대가 타 샵보다 많아서
제품 갯수가 많아 저절로 눈길이 가더라구요.
이번 웨딩링투어중에 가장 많은 시간동안 있었던 곳이기도 했어요.

단독매장이다보니 상담받기도 편했고 무엇보다 직원분께서
처음부터 매우 편하게 잘 이끌어주셔서 오랫동안 상담했던 곳이에요.
웨딩링투어를 오신 사람들이 많았는데도 확실히 많은 팀을 
수용할 수 있는 매장이다보니 차분한 분위기에서 상담이 가능했어요!


제가 마음에 들었던 건 일단 정말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볼 수
있었다는 점이었어요! 이곳에는 자체적으로 제작공방을 운영하고
디자인 연구소를 운영하여 디자인등록, 특허등록이 되어있는 링들이 많았는데요. 


웨딩링투어를 돌면서 매장별로 링들의 디자인이 비슷하다고 느꼈던
부분도 있었는데 디자인등록이 되어있는 링의 경우 
처음보는 디자인이어서 구경하기도 좋았어요.
직원분께서 자신감에 차있는 모습으로 설명을 해주셨는데
확실히 이곳에서 링들을 보다보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다이아에 대한 자세함 설명부터 제 손과 피부톤, 습관에 맞는
디자인의 링을 추천해주셔서 10개가 넘는 링들을 비교해볼 수 있었어요.
다이아를 고를 때 어떤 것을 따져봐야하는지 팁도 알려주셨답니다.
저와 남자친구는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조금 투박해도
심플한 디자인의 링이 마음에들었던지라 추천받은 링 중에서
백금으로 디자인된 링으로 맞추게 되었답니다.


이번 웨딩링투어에서 생각보다 더 만족할 수 있는 웨딩링을 선택하게 되어서
매우 만족스러워요..! 가격대도 아주 부담스러운 선이 아니라서
다음에 주변에서 누가 웨딩링투어 장소를 추천받는다면
고민하지 않고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중 이곳을 추천해줄 것 같아요.

반지는 약 한달뒤에 제작되어 완성된다고 하는데 스케쥴 조정도
어느정도 가능하다고 하니 링이 급하신 분들에게도 괜찮을 것 같아요!
빨리 완성되서 실물을 보고싶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