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투어 예물 계약한 후기

2021. 9. 13. 17:38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요즘 계속 날씨도 안 좋고 해서
예물 보러 가기로 한 날짜를 
미루고 미루다 며칠 전 드디어
다녀왔네요.

비 오는 날이라 손님이 없을 거라
예상했었지만 의외로 젊은 예비
부부들이 종로예물투어를 꽤 많이
하고 있었어요.

그 중에서 사람이 가장 많았던
매장에서 구경했던 반지들 사진
함께 구경하세요.

먼저 어떤 용도로 사용할 주얼리
찾는지 사장님이 물어보시는데요.

저희는 커플링이 있었기 때문에
따로 제 예물용 반지를 보고 싶다
말씀 드렸어요.

사실 요즘은 결혼반지도 최대한
간단하게 하는 게 대세잖아요.

저희 커플도 예물 비용을 최대한
줄여보려고 노력 중이었는데 
막상 가서 보니까 생각 보다
가격대가 합리적이라 놀랐어요.

다이아몬드 반지도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구경하는 것만으로
시간이 훌쩍 가더라고요.

같은 사이즈도 어떤 방식으로
세팅했는지에 따라 스타일이 완전
달라지는 게 신기했어요.

반지야 말로 각자의 취향이 가장
많이 반영되는 악세사리잖아요.

그래서 누가 뭐래도 내가 보기에
예쁜 걸 찾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사진처럼 얇은 반지를 레이어드해
착용해도 너무 예쁘더라고요.

종로예물투어 하다 보니 자연스레
커플링 쪽으로 눈길이 갔는데요.

요즘 커플링은 실용적이면서도
디자인도 고급스럽게 잘 나와서
솔직히 욕심 났습니다.

하지만 한정된 저희의 결혼예산을
생각하면서 꾹 꾹 참았어요.

나중에 결혼하고 살면서 커플링
맞추고 싶을 때 다시 오자고요.

대신 예쁘다 생각하는 커플링들
사진으로 많이 찍어 왔네요.

자세히 보고 싶은 반지들은 
전혀 불편한 기색 없이 편하게
다 보여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조명이 밝아서 그런지
세팅된 다이아몬드의 반짝임이
대박이더라고요.

역시 작고 반짝이는 건 소중하죠!

혹시 예물 맞춰야 하는데 과거의
저처럼 계속 미루고만 있는 분들,
종로예물투어 하시면 해결됩니다.

중요한 일일수록 잘 해내고 싶어
자꾸 미루는 마음 제가 잘 알죠.

하지만 친절한 사장님께서 척척
여러분이 원하시는 스타일을 찾아
바로 보여주시기 때문에 시간과
에너지 절약도 가능하고요.

무엇보다 저는 가성비 높은 가격이
최고의 매력이라고 생각했어요.

저희도 약 2시간 조금 안 되는
시간 동안 골라서 계약했거든요.

바쁜 와중에 잠깐 짬을 내서 
방문했던 거라 시간 걸릴까
살짝 걱정했었는데요.

사장님이 워낙 프로시더라고요.

제가 원하는 스타일 말씀 드리니
같은 계열로 다양하게 보여주시고
궁금한 부분도 솔직하고 자세하게
대답해 주셔서 정말 도움됐어요.

이 반지는 측면에 다이아가 박힌
신박한 디자인이라 찍어봤어요.

역시 예물하면 사람들이 종로를
추천하는 이유 이번 종로예물투어
통해서 다시 한 번 느꼈네요.

목적에 맞게 원하는 주얼리들을
바로바로 구경할 수 있어 좋고,
무엇보다 다양해서 최고였어요.

혹시 커플로 낄 결혼반지 고민하는
분들 있다면 여기 추천합니다.

솔직히 다 껴보고 싶을 만큼 
마음에 쏙 드는 제품들 많았어요.

제가 예물로 선택한 반지인데
정말 정말 예쁘지 않나요?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섬세하게
디자인이 들어가 있어 볼수록
너무나 매력적인 반지랍니다.

종로예물투어한 보람이 있죠?

결혼 앞둔 분들에겐 예물성지가
따로 없어요! 추천합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