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주얼리시티 만족스러운 주얼리 샵

2021. 11. 26. 11:11일리아스 펌 리얼 후기

효성주얼리시티 만족스러운 주얼리 샵

 

얼마 전에 어머님의 생신을 맞이해서 
어떤 선물을 해드리는 게 좋을까 
한참을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액세서리를 좋아하시는 분이기 때문에
목걸이나 귀걸이 등을 
구매해드리는 게 좋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효성주얼리시티에 방문했죠.


제가 방문했던 효성주얼리시티에는
여러 주얼리 샵이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일리아스라는 곳은
여러 가지 디자인이 많았어요. 
선택의 폭이 넓은 곳이니까
그만큼 어머니 취향에 맞는 상품으로 
쉽게 구매를 할 수 있을 것 같았답니다. 


제가 갔던 효성주얼리시티의 매장은
연령대에 맞는 디자인 많아서 
젊은 연령층뿐만 아니라 
어머니 연령대에 맞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상품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모두 퀄리티가 높아 보이는 게 
저가 상품이 아니라는 게 
딱 봐도 알겠더라고요. 


실제로 목걸이나 귀걸이 등의 제품은
남양 진주부터 유색 보석까지
여러 가지 재료가 들어가 있어서 
가짓수가 정말 많아 보였는데요. 
효성주얼리시티에서 봤던 상품들은
다 어머니가 좋아할 만한 스타일이라 
하나만 딱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하지만 다행히도 여긴 상담을 받아보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었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으로 어머니 선물용에 
딱 적합한 제품을 고를 수 있었는데요.
전문가분께서 친절하게 연령대나
평소 옷 입는 스타일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그에 맞게 제품을 소개해주셨어요.
덕분에 효성주얼리시티에 방문하기를
잘했다고 생각했죠. 


이번에 이곳에서 구매했던 
목걸이나 귀걸이 세트 상품들은
어머니께서 선물 받으시고 
굉장히 행복해하셨기 때문에 
저도 기분이 굉장히 좋았어요.
그래서 다음에도 선물용으로
액세서리를 구매해야 할 때는
효성주얼리시티를 방문해 보려고 합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