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1캐럿반지 만족 구매 후기

2021. 11. 22. 13:23일리아스 펌 리얼 후기

다이아 1캐럿반지 만족 구매 후기

 

남자친구와 웨딩링으로
다이아1캐럿반지 맞추기로 했어요.
그래서 괜찮은 주얼리샵을 알아봤죠.
친구 말로는 종로가
제일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눈에 제일 띄었던 곳이
바로 일리아스 주얼리였어요.


종로 5가역 바로 근처라서
가기도 정말 수월했어요.
저희는 미리 인터넷 통해서
예약한 뒤에 방문한 거였는데요.
예약자 이름 말하고 안으로 들어가니
바로 다이아1캐럿반지 상담 시작해주셨어요.


웨딩링으로 생각 중이고
개인적으로 화려했으면 좋겠다고 하니까
괜찮은 다이아1캐럿반지 
디자인 몇 가지를 꺼내서 보여주시더라고요.
하나같이 마음에 들었어요.

 


손에도 직접 껴볼 수 있게 해주셨는데
개인적으로 두꺼운 것보다는
테가 얇은 게 더 예쁜 것 같더라고요.
청담 고급 주얼리 샵에서 본 듯한 
다이아1캐럿반지 디자인으로
품격있어 보여 좋았죠.
이렇게 고급스러운 느낌 덕분에
예물로 찾아오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고 하네요.


다이아 보증서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설명해주셨는데요.
이 분야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저희도
바로 설명 듣고 이해할 수 있도록
다이아1캐럿반지에 대해서 꼼꼼히
안내해주셨어요.

 


마지막까지 다이아 디자인을 고민하면서
잘 고르지 못하는 저를 위해
내 일처럼 정성스럽게 비교하며
하나 하나 비교해주시더라고요.
덕분에 다이아1캐럿반지 고르는 것도
많이 수월했던 것 같아 감사했답니다.

디자인, 퀄리티, 가격 그리고 서비스까지
뭐 하나 빠짐없이 만족했어요.
맘에 드는 제품으로 구매한 것 같아 뿌듯해요.
남자친구도 여기 괜찮은 것 같다며
다음에 예물 보러 다시 오자고 하네요.
결혼 앞두신 분들 한번 들러서
구경해보시기를 바랄게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