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반지 너무나 만족스럽게 구매했어요~

2021. 11. 24. 12:50일리아스 펌 리얼 후기

종로예물반지 너무나 만족스럽게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 전 결혼식을 올린
신혼 부부예요.
결혼 전에는 스드메며 예물이며 알아보느라
너무 힘이 들었는데 이제서야 
한숨 돌리는 기분이라 마음이 참 편안해요.
다들 종로예물반지를 고르는 과정에서
어떤 샵을 가야할 지 몰라 난감해하더라고요.


저희는 종로예물반지를 맞추기 위해서
효성주얼리시티 내에 있는 일리아스를
찾아 갔었어요.


저희가 이곳을 찾았던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자체 공방을 운영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는데요.
저희가 원하는 느낌이나 디자인을 말씀드리면
주얼리 세공 전문가께서 세상 단 한 쌍 뿐인
유니크한 종로예물반지를 만들어주시더라고요.


그 외에도 진열되어 있는 반지들 역시
종류와 디자인이 굉장히 다양했어요.
자체적으로 디자인된 제품들도 있었고
꼭 종로예물반지만이 아니라 목걸이나 귀걸이,
브로치 등 다양한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는
고급스러운 매장이었어요.
덕분에 저희는 예물로 양측 어머니께
고급스러운 귀걸이도 한 쌍 씩
맞춰드릴 수 있었네요.


위치가 위치이니만큼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데요.
저희는 자가용을 운전해서 다녀왔는데
건물에 주차장도 크게 지어져 있어서
너무나 편안하게 종로예물반지를 고르며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만일 저희처럼 종로예물반지를 고르느라
고민하고 계신 예비 부부가 있다면
꼭 이곳에 다녀와보시기를 권해드리고 싶어요.
매장도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데다가,
각 시간대 별로 고객 수를 제한하고 있어서
남들과 부딪히지 않고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거든요.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제품을 원하신다면
꼭 다녀와보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