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커플링가격 가성비 좋은 샵

2021. 11. 30. 13:48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예물커플링가격 가성비 좋은 샵

 

요즘 예물커플링가격이 비싸서
걱정이 많았는데요.
하지만 얼마 전에 결혼한 친구가
정말 가성비 좋은 샵이 있다면서
한 번 가보라고 하더라고요.
굳이 구매하지 않더라도
어느 정도인지 보기 위해 다녀왔어요.


샵은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곳이고요.
다른 곳처럼 미리 예약하고
상담받을 수 있었어요.
샵 자체는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더라고요.
전담 상담사 분이 상냥하게 안내하고
소개해주셔서 편하게 머물 수 있었어요.
원하는 예물커플링가격과 디자인부터 물어보고
잠깐 기다린 후에 매물을 꺼내 보여주셨어요.


제가 본 제품은 세 가지인데요.
세 가지 모두 예물커플링가격이 적당하지만
이중에서도 특히 더 저렴한 게 있더라고요.
무조건 비싼 것만 보여주는 게 아니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각각 기본적으로 다이아가 세팅되어 있고
무게나 자체 디자인에 따라서
가격대가 달라지더라고요.


특히 쌍으로 맞추는 예물커플링가격은
단품보다 더 비싸거든요.
하지만 다른 곳에서 하나만 맞출 수 있는
비용으로 여기서는 쌍으로 맞출 수 있는
구성이 있더라고요.
저나 여자친구 모두 마음에 들고
부담도 적어서 이 정도라면
충분히 구매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통 종로 쪽보다는 청담 쪽이
직영 공방을 갖춘 샵이 많거든요.
하지만 여긴 자체 공방이 있어
디자인과 제작을 자신들의 아이디어로
작업하는 곳이었어요.
그래서 개성이 묻어나오는
매물이 꽤 많았거든요.
예물커플링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좋아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했어요.


예물커플링가격을 많이 아껴서
3부 다이아반지를 쌍으로 맞췄어요.
기대치보다 더 높일 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소기의 성과를 이루고 득템한 기분이에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