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반지 화려한 게 딱 내 취향!

2021. 12. 1. 15:52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1캐럿반지 화려한 게 딱 내 취향!

 

최근에는 결혼반지를 1부나 3부로
아담하게 맞추기도 하지만
큼직하고 화려한 걸 좋아하는 저는
1캐럿반지로 하고 싶단 바람이 있었답니다.
그런데 다이아몬드가 크면
금액이 비싸지는 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그 때문에 고민하고 있었는데
때마침 일리아스에서 딱 좋은 걸 발견했어요.



찾아보는 후기마다 퀄리티 좋다는 이야기는
빠짐없이 있길래 예쁜 1캐럿반지가
많겠다는 생각에 방문했는데
정말 그렇더라고요.
발견하는 것마다 품질이 수준급이라
구경하면서 감탄하기 바빴네요.


매장에서 직접 디자인을 개발하고
제작했다던데 그래서 그런지
뻔한 느낌의 디자인은 전혀 보이지 않고
특별한 스타일의 1캐럿반지만 가득했어요.
요즘에는 예물도 자기들만의 개성을 담아
독특하게 준비한다던데
여기서 준비하면 딱 좋겠죠.


1캐럿반지에 대한 안내도
상세하게 잘해주셨답니다.
이야길 들어보니 똑같은 1캐럿이라도
등급 차이가 있어
가격 차가 날 수 있다고 해요.
직원분은 그중에서도 눈으로 보기에는
큰 차이가 없으면서 적당한 금액대의
다이아몬드를 권해주셨는데
마음에 쏙 들어서 그걸로 정했어요.


비용은 예상했던 것과 달랐는데
다른 데선 터무니없이 비쌌던 1캐럿반지가
여기서 알아보니 합리적이었거든요.
그런 걸 보면 퀄리티 좋다고
무조건 비싼 건 아닌가 봐요.


결혼하면서 맞추는 예물인 만큼
후회 없이 알아보고 싶었는데
오히려 기대 이상의 1캐럿반지를
맞추게 된 것 같아 뿌듯해요.
동네방네 자랑하고 싶을 정도라서
다음에도 맞추러 올때도 여기로 오려고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