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커플링가격 큰 고민없이 종로5가에서

2021. 12. 21. 16:28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예물커플링가격 큰 고민없이 종로5가에서

저는 내년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제 슬슬 반지를 준비할 때가
된 것 같아서 알아보고 있는 중이었어요.
아무래도 저희끼리 정해 두었던
예산이 있었기 때문에
예물커플링가격이 궁금해지더라고요.
인터넷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브랜드 주얼리를 찾아봤을 때는
가격대가 어마어마했거든요.


그렇게 여러모로 알아보던 중에
마음에 쏙 드는 반지를
합리적인 예물커플링가격으로
구매했다는 후기를 보게 되었고
예랑이랑 시간 내서 달려가 보았답니다.
효성주얼리시티에 자리 잡고 있어서
편하게 가볼 수가 있었어요.
저희는 전화로 미리 예약한 후에 방문했는데요.
들어가자마자 환한 미소로 반겨주시니
시작부터 너무 좋더라고요.


예물커플링가격을 알아보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가장 인기 많은 디자인부터
독특한 디자인까지 보여주셨어요.
자체 디자인 공방이 있기 때문에
디자인이 정말 다양할 거라던
얘기가 후기에 있었는데요.


그 말처럼 정말 다양했답니다.
그중에서도 괜찮은 게 있어서
조심스럽게 제가 선택한 
예물커플링가격을 여쭤보았죠.


꼭 마음에 드는 것들은 아무래도
정해 둔 예산을 초과하기 마련인데요.
말씀해주신 예물커플링가격은
너무 합리적이라서 정말 놀랐답니다.
이유가 뭘까 생각하게 되었는데
자체적으로 세공을 하기 때문에
중간비용이 빠진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두 가지 디자인 중에 고민하다가
결국 처음에 봤던 디자인으로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좋은 주얼리샵을 통해서 진행한 덕분에
합리적인 예물커플링가격으로
제 마음에 쏙 드는 반지를
구매할 수가 있었어요.
평소에 좋은 티를 잘 내지않던 예랑이도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고요.
둘 다 마음에 들어 하기가 쉽지 않은데
큰 조율을 하지 않고도
쉽게 결정할 수 있었답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