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반지커플링 깔끔하게

2021. 12. 23. 11:3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반지커플링 깔끔하게

 

저희는 결혼반지커플링을 고를 때
실용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괜히 구색 갖추겠다고 필요도 없는
예물을 잔뜩 준비하는 것보단
딱 링만 깔끔하게 잘 맞추는 것이
이득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수많은 브랜드 중 일리아스를 선택했던 것도
예쁜 링이 많다는 후기 때문이었는데
찾아가 보니 그 후기가 사실이더라고요.


보통 주얼리샵을 방문해보면
마음에 드는 건 몇 개 있을까 말까인데
여기는 눈에 담는 것마다
다 마음에 쏙 들 정도로 거를 게 없었어요.
자체 디자인 공방이 있는 샵이라 그런지
결혼반지커플링이 하나같이
고급스러우면서 특별하더라고요.
덕분에 이날 눈 호강 제대로 했답니다.


공방이 있는 만큼
약간의 변형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색상이나 재질 등 다양하게 바꿀 수 있다고
안내해주시길래 만족스러웠어요.
두 사람만의 특이한 결혼반지커플링이
갖고 싶다고 생각했던 제게
딱 최적화된 곳이죠.


하지만 제가 갖고 싶다고 상상한 디자인은
이미 전시되어 있었기 때문에
딱히 변형하지 않아도
내 취향에 꼭 맞는 결혼반지커플링을
맞출 수 있었는데요.
디자인을 진짜 다채롭게 취급하고 있어서
웬만한 건 거의 다 있더라고요.


직원분과 상담하면서
그중에서도 우리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결혼반지커플링을 찾아보았는데
센스가 보통이 아니셔서
골라주는 것마다 다 찰떡이었답니다.
덕분에 고민할 시간을 절약했네요.


이제 결혼반지커플링 하나 맞췄을 뿐이고
아직도 준비할 일은 산더미지만
합리적으로 잘 맞춰서 그런지
기분만큼은 다 끝난 것처럼 뿌듯해요.
앞으로 누가 예물샵 정보를
공유해달라고 하면
꼭 여기를 말해줘야겠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