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투어 돌고돌아 더 좋은 곳을 찾았어요

2021. 12. 27. 16:4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종로예물투어 돌고돌아 더 좋은 곳을 찾았어요

 

결혼식 준비를 하면서 가장 기대하고
가슴이 떨렸던 순간이 종로예물투어에요.
물론 웨딩촬영이나 본식도 중요하지만
오랫동안 직접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류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더 좋은 품질의 상품들을 찾아서
이곳저곳 돌아다니고 있었는데요.


우리가 생각했던 예산과 잘 맞지 않거나
원하는 디자인이 없어 
발을 돌린 종로예물투어가 대부분이라 
조금 걱정스럽기도 했어요.


종로예물투어를 하다가 저희 맘에 쏙 든 곳이
일리아스라는 샵인데요.
좋은 품질의 주얼리류가 정말 많은 데다가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아 더 좋았어요.


방문하니 전문가가 직접 나서서 안내해 주시고
종로예물투어를 할 때 생각하는 예산이 얼마인지
어디까지 가능한지 등을 먼저 물어봐 주셔서
더 편하게 상담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유행에 뒤처지면 좋지 않으니까
그런 부분까지 자세히 알려주셨고요.


그간 종로예물투어를 할 때는 무조건 비싼 것
혹은 잘 나가는 것들만 권하는 곳이 많았는데
이곳에서는 우리 부부에게
더 잘 어울리고 실용성까지 고려한 주얼리를
세세히 찾아주셔서 감사했답니다.
디자인도 하나같이 너무 예뻐서 더 좋았죠.


종로예물투어를 하다가 예산 초과를 할까 봐
조금 걱정했는데 이곳에서 하나하나 맞추고 나니
오히려 여유롭게 좋은 것으로 고를 수 있었어요.
이래서 다들 여기를 찾는 게 아닐까 싶어요.
다음에 부모님 선물을 준비하게 될 때도
한 번 더 찾아와야겠다고 다짐한 곳이에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