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추천 어른들도 만족한 곳

2021. 12. 28. 14:28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예물추천 어른들도 만족한 곳

 

이제 진짜 결혼이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근데 아직까지 예물 계약을 못 해서
남자친구도 저도 스트레스였죠.
가격이 좀 괜찮다싶으면
퀄리티가 별로였고,
퀄리티가 좋으면 너무 비쌌거든요.
게다가 어른들 맘에도 드는 것으로
결혼예물추천 받아서 결정해야 했기 때문에
더 고르는 게 힘들었던 것 같아요.


인터넷에 무작정 유명한 곳을 검색해서
예물 성지라는 곳은 다 돌아다녀 봤어요.
근데 맘에 드는 곳 하나가 없었죠.
그러다가 효성 주얼리 시티가
결혼예물추천으로 유명하길래
한번 엄마랑 같이 다녀왔는데요.
이 상가 안에 있는 일리아스라는 매장이
제일 저희 스타일이더라고요.


저흰 방문하기 전에 매장 몇 군데를 골라서
예약하고 가서 상담받았어요.
이름 말하고 안으로 바로 들어갔죠.
요즘 신랑 신부들에게 인기 많은 걸로
몇 가지 결혼예물추천해서 보여주셨는데
전부 다 괜찮더라고요.
엄마 맘에도 쏙 든다고 하셨어요.


근데 아무래도 제일 걱정되는 게
바로 금액이었죠.
저희 예산이 풍족한 편은 아니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다른 매장들에 비해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저는 사실 퀄리티도 다른 데보다 좋고
결혼예물추천받은 것들 디자인이
워낙 다양하고 예뻐서 비싼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라서 놀랐네요.


상담받는 내내 지루하다기보다
너무 재밌고 알찼어요.
저희가 잘 알지 못하는 분야라서 
설명을 들어도 이해를 못 할 때가 많았는데,
이런 우리를 배려해서 풀어 설명해주셨고
결혼예물추천해주시면서
주얼리에 대해 알아듣기 쉽게 
자세히 알려주셨거든요.


최종적으로 여기서 결혼예물추천받은 걸로
결정해 계약하기로 했어요.
시댁 어른께도 사진 찍어서 보내드리니까
너무 잘 골랐다고 칭찬해주시더라고요.

만족스럽게 결정한 것 같아 뿌듯해요.
다음에 남친과 커플링할 때에도
여기 다시 찾을 것 같아요.
눈여겨본 디자인의 반지가 있거든요.
엄마도 여기 괜찮은 것 같다면서
다음에 구경하러 오실 예정이라고 하시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