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가격 합리적이네요

2022. 2. 3. 16:34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예물가격 합리적이네요

 

친동생이 요즘 웨딩 준비를 하고 있어서
시간 될 때 마다 같이 도와주고 있답니다.
저는 주변에 이미 결혼한 지인들이 많아
여기저기서 접했던 정보들이 꽤 있었기에
친구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웨딩링을 맞추러 가야 한다면서
결혼예물가격과 디자인도 같이 체크할 겸
함께 다녀오자고 하더라고요.


동생커플은 예물을 어떻게 할지 고민하다
커플링 맞추는 걸로 간소화하기로 했는데
합리적인 선택인 것 같더라고요.
목걸이, 팔찌 등 다양한 품목들을 맞춰도
결국에 사용하지 않으면 너무 아깝거든요.
옷장 한쪽에 계속 보관만 해두는 것보단
실용적으로 매일 착용할 수 있는 반지가 
현명한 선택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대신 두 사람 모두 백 퍼센트 만족할 수 있는
감각적인 링을 맞추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꾸준히 괜찮은 샵을 찾아보았는데
그때 알게 된 곳이 바로 일리아스였답니다.
결혼예물가격도 괜찮고 품질도 훌륭해서
꾸준히 인기가 많은 샵이라고 하더라고요.



매장이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상가에 있어요.
지하철 종로5가역에서 도보로 금방이라서 
접근성도 훌륭하고 교통도 편리하더라고요.


실내로 들어가자마자 눈이 확 커졌을 만큼
반짝반짝한 주얼리들이 가득했는데요.
쇼케이스를 가득 채운 제품들을 보니까 
저도 눈이 호강하는 것 같았어요.
매우 다양한 디자인이 모여 있으므로
많은 사람이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겠죠.
결혼예물가격도 디테일하게 나뉘어 있어서
더 꼼꼼하게 둘러보게 되었어요.


동생도 언뜻 봐도 마음에 드는 게 많다며
상당히 들떠있는 모습이었답니다.
샵에서 자체적으로 공방을 운영하고 있어서
디자인도 직접 다 하신다고 하시는데요.
그만큼 흔하지 않은 유니크한 제품도 있었고
나만의 개성을 표출할 만한 링들이 많았기에
센스 있는 선택을 할 수 있겠더라고요.


제작까지 직접 해주시므로 퀄리티 면에서도
믿고 맡길 수 있다는 장점이 매우 컸어요.
세공비, 디자인비 등을 비롯해 중간과정에서
가격거품을 쏙 빼고 제공을 해주시기 때문에
합리적인 결혼예물가격이었단 점도 굿이에요.



다양한 소재의 반지들이 눈앞에 가득했어요.
베이직한 느낌의 골드와 실버 제품을 비롯해서
로즈골드, 백금, 플래티늄 등 트렌디한 소재들도
다양하게 둘러볼 수 있게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직접 껴보면서 어울리는 모델을 찾아야겠다며
동생 커플도 적극적으로 착용을 해보았어요.


직원분들께서도 너무나 친절하시더라고요.
많은 제품들을 착용해 보고 체크할 수 있게
친절하고 여유롭게 상담을 진행해주셨어요.


그리고 상담할 때 예산도 물어보셨는데요.
적당한 결혼예물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게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도 소개를 해주셔서
동생도 상당히 만족스러워했어요.


좋은 소재로 꼼꼼하게 제작을 해주셔서
엄청 고급스러운 커플링을 맞췄더라고요.
저 또한 상당한 뿌듯함을 느꼈을 만큼
디자인도 좋고 동생과도 잘 어울렸는데요.
결혼예물가격까지 매우 경제적이었기에
더욱더 만족스러웠던 선택이었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