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다이아몬드반지 센스있게

2022. 2. 7. 15:42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3부다이아몬드반지 센스있게

 


내년 초에 결혼하게 되어 예비 신랑과
분담해서 준비하고 있는데요.
취향이 좀 더 까다로운 편인 제가
웨딩커플링 브랜드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처음에 저는 웨딩커플링만 생각했었는데요.
예비 신랑이 이 기회에 프러포즈링도
다시 맞추면 좋을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3부다이아몬드반지도 
함께 맞추게 되었답니다.


처음에 여기저기 후기 비교도 해봤는데
저는 일리아스주얼리가 딱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후기를 보고 홈페이지상의 디자인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방문상담을 예약하고 
웨딩커플링과 함께 프러포즈링에 
대해서도 알아봤어요.
메인보석이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3부다이아몬드반지가 딱이더라고요.


예약한 날이 되어 매장을 방문하니
더 많은 디자인을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핸드폰에 저장해두었던 사진들을 
직원분에게 보여드리니 금방 파악하시더라고요.
유사한 스타일로 찾아서 보여주셨어요.
또 세심하게 저희 커플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모델들도 함께 보여주셨답니다.


직접 시착하는 동안 직원분께서 
디자인의 주요한 특징이나 
스토리까지 설명해주셨어요.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으로 
선택을 좁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3부다이아몬드반지같은 경우에는 
중량, 등급 등 보석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에 대해서도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저희 커플과 같이 웨딩밴드와 프러포즈링를
같이 보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여러 라인업을 동시에 구매할 때 
조화를 생각해 다양한 조합을 
제안해주신 것도 좋았어요.
상황별로 반지를 바꿔가며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같아요.


웨딩밴드는 볼드한 매력이 있다면
프러포즈링으로 많이 하는 3부다이아몬드반지는
좀 더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었어요.
착용했을 때 전체적으로 심플하지만
메인보석이 원포인트로 돋보이는 점이 
너무 예뻤답니다.


웨딩밴드는 커플링으로서 예비 신랑과
제가 착용했을 때 케미를 고려했어요.
프러포즈링을 고를 때는 
좀 더 제 취향을 반영해서 골랐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얇은 링을 선호해서 
프러포즈 반지를 더 많이 애용할 것 같아요.
화려한 스타일의 다른 링들도 너무 예뻐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고민 끝에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으로 결정했어요.


사실 프러포즈링은 계획 밖이였던지라
가격에 대해서도 고민했었는데요.
3부다이아몬드반지 정도가 
딱 볼륨감이 있으면서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가성비와 가심비 둘 다 만족스럽답니다.


프러포즈링이나 웨딩링으로 
3부다이아몬드반지를 염두중이라면 
여기 한 번 방문해보세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신 것도
너무 좋은데 가격까지 합리적이라
아주 현명한 결정이었다 생각하거든요.
예비 신랑에게도 브랜드를 잘 고른 것
같다고 칭찬받았네요.
프러포즈나 결혼을 앞두신 모든 분들이
딱 맞는 결혼예물을 고르시길 바라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