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반지디자인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2022. 2. 9. 16:59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3부반지디자인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결혼 예물 마련을 위해서
여러 보석샵에 투어 중이에요.
예산이 넉넉하지 않은 편이라
다른 것들은 고려하지 않고
예쁜 반지만 함께 마련하기로 했는데요.
그중에서 데일리로 착용할만한
웨딩밴드를 찾아보기 위해
3부반지디자인을 비교해보기로 했죠.


우선 신혼부부의 성지로 보이는
종로로 바로 찾아갔어요.
일리아스라는 곳이
가장 주변의 평이 좋아서
바로 예약을 잡고 다녀왔는데요.
이미 정말 많은 예비부부나 커플들이
줄을 서서 대기하거나
상담을 받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예쁜 3부반지디자인을 보기 위해서
수많은 곳에 투어를 돌아봤는데요.
정말 이곳은 입장하자마자
수많은 어여쁜 액세서리가
영롱한 자태를 뽐내는 느낌에
오히려 압도당하는 기분이었어요.
굉장히 화려하면서도 웅장한 게
생각했던 것보다 더 고급스럽고
우아한 물건이 많은 거 있죠.


미리 예약하고 찾아간 덕에
따로 대기할 필요 없이
바로 빠른 1:1 상담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저희가 원하는 예물과
그에 원하는 가격대, 스타일, 실용성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해서
괜찮은 상품을 찾아보기로 했는데요.
정말 다양한 주얼리가 많아서
일일이 손으로 껴보고 촉감을 느끼면서
더 자세히 비교할 수 있었어요.


먼저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고려한 건
바로 3부반지디자인이었어요.
아무래도 평생 한 번 맞추는 웨딩밴드인데
남들과 비슷하게 보이거나
겹치는 느낌이 있는 건 싫었거든요.
그래서 최대한 특별하면서도
저희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을 원했어요.


또한 둘이 완전히 똑같이 맞추는 것보다는
살짝 형태를 다르게 한 시밀러가
더 조화롭게 느껴졌는데요.
정말 저희가 원하는 조건에 
딱 들어맞는 디자인을 찾을 수 있어서
얼마나 만족스러웠는지 몰라요.
생각보다 깐깐한 조건을 내세웠는데도
상담사분께서 전혀 당황하지 않고
맞는 물건을 다양하게 보여주셨어요.


시중에 투어를 돌다 보면
은근히 비슷해 보이는 반지가 많잖아요.
그런데 이곳은 자체적으로
따로 디자인공방을 보유하고 있어서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스타일이 많다고 해요.
덕분에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느낌으로
멋진 웨딩밴드를 마련할 수 있었죠.


3부반지디자인을 고른 후
본격적으로 보석을 둘러봤는데요.
중량, 컬러, 스타일 등 여러 부분을 두고
신중하게 비교할 수 있었어요.
5부나 1캐럿이 확실히 더 무겁고
웅장한 느낌이 강하기는 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심플하면서도
살짝 시원한 느낌이 드는 3부가
더 취향에 맞는 거 같더라고요.


직접 끼워보면서 제 손가락에 맞춰
어떤 것이 어울릴지 알아볼 수 있으니
더 만족스럽게 고를 수 있었어요.
살짝 여리여리해보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원했는데
확실히 눈으로 바라보는 것 보다는
이렇게 다양한 물건을 끼워보는 게
더 보는 안목도 높아지고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고르기도 편했어요.


그렇게 마음에 드는 스타일로
3부반지디자인을 고른 후
제작을 맡길 수 있었는데요.
링의 컬러부터 보석의 위치 등
다양한 부분을 제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징을 선택할 수도 있어서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기도 좋았어요.
또 후에도 사이즈변경, 크리닝 등의
A/S도 잘 마련돼있다고 하니까
더 마음 놓고 장만할 수 있었어요.


이후 상품을 받고 나니까
정말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얼마나 고급스러웠는지 몰라요.
어여쁜 3부반지디자인덕분에
예쁘게 식도 올리고
데일리로도 산뜻하고 화사하게
자랑하듯 끼우기 좋을 거 같은데요.
이제는 식을 올리는 날까지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기다리려고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