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반지가격 저렴하게 맞춘 후기

2022. 3. 22. 15:09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커플반지가격 저렴하게 맞춘 후기

 

얼마 전에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하기 위해
전문 샵에 예약하고 상담하고 왔는데요.
제품이 많은 샵이라서 상담 후에
바로 맞출 수 있었어요.


제가 상담한 샵은 효성주얼리시티 내에 있는
일리아스 주얼리라고 하는데요.
이미 가성비 샵으로 인지도가 높아서
검색을 통해서도 다양한 후기나
커플반지가격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홈페이지도 따로 있어서 상담받기 전에
제품의 종류나 디자인을 사진을 통해서
미리 체크하고 갔거든요.


하지만 역시 실물로 보는 게
더 예쁜 것들이 많더라고요.
커플링이라고 해서 두 개의 디자인이
완벽하게 일치하는 게 아니라
오묘하게 다르면서 궁합이 좋은 것들도
갖추고 있어 하나씩 꼼꼼하게 살펴봤어요.


게다가 제가 원하는 커플반지가격을 언급하니
그에 맞는 것들을 꺼내 보여 주셔서
편하게 살펴볼 수 있었거든요.
가장 비싼 것뿐만 아니라 제일 저렴한 것까지
다양하게 보여줘서 마음에 들었어요.



아무리 다른 샵에 비해서 저렴하다고는 해도
그렇다고 퀄리티가 뒤떨어지는 건 아니었어요.
동일하거나 더 높은 품질도 갖추고 있어
가성비가 무척 좋더라고요.
게다가 디자인이 개성이 있고 독특해서
개성을 살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심플한 것도 있고 좀 더 디테일을 세분화한
제품도 살펴봤거든요.


이곳의 커플반지가격이 좀 더 저렴한 건
공방 시스템 덕분이었어요.
직접 운영하는 공방에서 제작하고
유통하는 구조라서 중간에 
추가 될 가격이 거의 없었거든요.
가장 비싸다는 백금 반지도 여기에서 맞추면
부담을 덜 수 있었어요.


다이아 또한 할인가여서 동일한 비용으로
좀 더 높은 캐럿으로 맞출 수 있더라고요.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 0.2캐럿은
더 높일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보석을 세팅한 비주얼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이 살아 있어 여자친구도
좋아할 거란 확신이 들었어요.


하나씩 손가락에 끼워보고 저와 여자친구의
취향에 맞으면서 궁합이 어울리는 것을
최종적으로 하나 골라냈어요.
지금 손가락에 맞지 않더라도
나중에 측정하고 제작하면서
맞출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다음에는 반지에 새길 이니셜을 체크하는데요.
이건 선택 사항으로 굳이 안 넣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 둘 다 깔끔하고 심플한
본연의 상태를 선호하거든요.
예산 내의 커플반지가격으로 이렇게 퀄리티가
높은 것을 맞춰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제작 과정이나 기간과 함께
이후의 구매 후 서비스에 관한 정보도
자세하게 알려주셨어요.
사는 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이후의 관리도 해준다고 하니
좀 더 안심되더라고요.


제작 기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았는데요.
고급스러운 케이스와 포장 상태까지도
군더더기 없이 완벽하더라고요.
저처럼 저렴한 커플반지가격으로
가성비 있게 맞출 생각이 있는 분에게는
최적의 샵이라 생각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