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반지 성공하러 갑니다

2022. 3. 21. 15:47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프로포즈반지 성공하러 갑니다 

 

오래된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인데요.
프로포즈를 생각 못했었는데요.
친구가 프로포즈는 했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순간 아차 싶어서 예전에 커플링을 맞췄던
일리아스로 급하게 가게 되었어요.


이전에 함께 해주셨던 실장님께 
전화드려서 예약 후 방문했는데요.
여자친구랑 같이 가다가 혼자 가려니 
좀 민망하긴 했었는데요.
몰래 여친 기쁘게 해줄 생각하니 
설레기도 했답니다.
실장님이 다행히 저랑 여친을 기억해 주셨어요.

 


저번에 갔을 때보다 디자인들이 
많이 업그레이드 되어 있었어요.
바로 옆에 자체공방이 있어서
지속적으로 디자이너분들이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어서 제공해주시더라고요.
저도 프로포즈반지를 골라야 해서
실장님 의견을 많이 참고했는데요.
전에도 여친 취향에 맞게 
디자인을 제시해주셔서 
그때 엄청 만족했었거든요.
그래서인지 이번에도 실장님께 
의지하게 되더라고요.


이번엔 2부 다이아로 해서 골라봤습니다.
여친이 화려한 걸 별로 안 좋아하는 여친도
만족할 만한 디자인이었어요.


프로포즈반지는 좀 데일리로
착용하고 다닐 수 있게
심플한 걸로 맞춰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여자친구가 또 평범하지만 특별한 걸 
추구하는 스타일이라서
주문제작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을 해봤어요.
링 안에는 제 이니셜 각인도 요청했답니다.


추가로 오더한 부분이 있어서
제작기간이 조금 더 걸릴 것 같긴 하지만
그동안 프로포즈 어떻게 할 지 
열심히 고민하고 계획하면 되니까요.
제가 낄 것도 아닌데 
벌써부터 긴장되고 기다려져요.


그리고 저는 커플링을 맞췄어서
여자친구 사이즈를 미리 알고 있었는데요.
혹시 남성분들 중 사이즈를 잘 몰라서 
감이 안 오시더라도 A/S가 가능하기 때문에 
일단 걱정 마시고 선물하신 후 
다시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예산에 맞게 보여주시기 때문에
미리 상담 받으실 때 
생각하고 있는 예산과 원하는 디자인을
말씀드리는 게 훨씬 선택하는 데 수월해요.
특히나 저는 반지나 악세사리는 잘 모르는 분야인데
또 디테일한 부분들까지 다 결정해야 해서
링 사러 오는 길이 걱정투성이였거든요.
그때 실장님의 도움이 크게 한몫했답니다.


물론 실장님이 여자친구를 기억하고 계셔서 
피부색과 취향 등을 고려해서 골라 주셨지만 
여자친구가 직접 껴보고 고른 게 아니라
몰래 프로포즈반지를 고른 거다 보니까 
혹시나 여자친구한테 어울리지 않으면 어떡하지
고민되긴 하더라고요. 
그때 실장님이 추가 A/S 받으려면
연락 주고 언제든 문의하라고 하셔서
한결 마음이 가벼워졌어요. 


할인시스템도 은근히 많았어요.
저도 처음 방문 시 여자친구가 이것저것 알아보고 가서
할인받고 커플링 맞췄었는데요.
부지런하면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는 것 같아요.
당일 결제, 예약할인 등의 이벤트가 있는지 
미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지에 대한 정보력이 거의 무지한 상태로 
방문했지만 제품의 장단점도 알려주시고 
왜 여자친구와 어울릴 것 같은지도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만족스럽게 골랐답니다.
프로포즈반지 주고 성공하고 오겠습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