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가격 부담 갖지 마세요

2022. 3. 17. 13:42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예물가격 부담 갖지 마세요

 

결혼 준비할 때 가장 부담스러운 게
바로 결혼예물가격이잖아요.
저도 최대한 아껴보려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 위주로만 맞췄거든요.
얼마 전에는 커플웨딩링을 맞추려고 
예비신랑과 함께 미리 알아본 샵에 
방문해서 상담받았어요.


저희가 방문한 샵은 일리아스였어요.
효성주얼리시티 건물에 있는 샵 중 
가성비가 좋다고 후기가 많더라고요.
예약제라서 미리 전화해서 날짜를 정하고 
그 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전문적으로 상담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1대1로 편하게 문의할 수 있었어요.


가장 먼저 물어본 것은 역시 
결혼예물가격과 퀄리티였어요.
저희가 가진 예산이 넉넉하지는 않아서 
이 정도로 어느 퀄리티까지 맞출 수 있는지 
살짝 걱정도 됐거든요.
다른 종로샵에서 본 평균적인 반지라면 
이 예산으로는 부족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하지만 저희가 원하는 가격대에 있는 
제품 라인업의 퀄리티는 기대 이상이었어요.
하나씩 맞는 커플반지 세트를 꺼내서 
보여주셨는데 미리 알아본 것과 견줘도 
뒤쳐지지 않고 오히려 더 나은 것도 
볼 수 있었거든요.


제품 하나씩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다이아 세팅이나 이니셜, 제작에 관련한 것도 
상세하게 들을 수 있었어요.
듣다 보니 여긴 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사실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런 공방 시스템은 결혼예물가격이 저렴한 
요소 중 하나였어요.


또한 디자이너가 아이디어를 내고 
제작하므로 다른 샵에서 볼 수 없는
독창적인 디자인도 갖추고 있었어요.
취향에 맞게 심플하거나 화려한 것까지 
다양하게 볼 수 있더라고요.
커플링이라고 똑같이 생긴 게 아니라 
남성과 여성의 취향에 맞게 
살짝 다른 것이 개성 있어 보였어요.


마음에 드는 세트가 많았지만 
그중 밴드 디자인의 심플한 것을 골랐어요.
대신 은은한 광택이 있는 플래티늄 소재를 
선택해서 부족한 화려함을 채울 수 있었죠.
플래티늄은 금이나 은보다는 결혼예물가격이 
조금 비쌀 수는 있지만 여기에서는 할인가로 
맞출 수 있더라고요.


그다음에는 세팅할 보석을 
선택할 차례였는데요.
다이아는 중량에 따라서 
결혼예물가격이 달라지므로 
이것도 균형을 맞춰서 골라야겠죠.
그나마 부담이 없었던 것은 
다이아 또한 비교적 합리적으로 
맞출 수 있다는 점 때문이었어요.


평균가를 고려해서 1부 정도도 
괜찮겠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에서는 
그보다 더 높은 등급으로 맞출 수 있었어요.
다이아 크기가 커지니 화려함도 더 살아나서 
무척 만족감이 들더라고요.
이렇게 커플링으로 맞춰도 책정했던 예산보다 
넉넉하게 적어서 부담을 줄일 수 있었어요.


그다음에는 각자의 이름 이니셜을 
새기기 위한 사전 상담과 예약 후 제작이나 
서비스에 관한 점을 소개해 주셨어요.
이니셜은 영어, 한글 어떤 것이든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믿고 선택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가성비 좋은 샵에서 맞춘다면 
부족한 예산으로도 충분히 높은 퀄리티의 
커플링을 맞출 수 있거든요.
저희처럼 결혼예물가격이 걱정이라면 
이쪽에 한 번 문의해보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