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다이아커플링 너무나 매력적이야

2022. 5. 18. 15:04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3부다이아커플링 너무나 매력적이야

 

이번에 남자친구와 기념으로
3부다이아커플링을 마련하기로 했어요.
오랜 만남을 가지기도 했고
특별히 커플템을 마련했던 것도 없어서
이번 기회에 고급스러운 것으로
하나 장만하기로 했는데요.
마침 주변에 괜찮은 샵이 있다길래
바로 예약 후 방문해봤어요.


일리아스는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의
안쪽에 자리 잡고 있었어요.
소규모 샵들이 있는 곳과 다르게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샵으로써
입구부터 매우 고급스럽고
웅장하게 느껴졌는데요.
마치 명품 럭셔리샵을 보는 듯
굉장히 품격있어 보였어요.


꽤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신혼부부나 커플들이
이미 꽤 대기하고 있었는데요.
저희는 예약 후 찾아갔기에
바로 1:1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직원분께서 베테랑이라
딱 저희가 원하던 대로
3부다이아커플링과 관련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답니다.


우선 반지의 디자인부터
저희 이미지에 맞는 스타일로
예쁘게 고르기로 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디자인이 너무나 예쁘고 독특한 게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들이 많았어요.
컬러도 로즈골드, 화이트 골드 등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더라고요.


저희는 데일리용으로 낄 수 있게
조금 심플한 디자인의
3부다이아커플링을 원했어요.
그렇다고 너무 밋밋하기보다는
어느 정도 포인트를 주면서
우아하게 보이길 바랐는데요.
정말 제가 원했던 타입 그대로
꼭 맞는 스타일이 있어서
취향대로 바로 마련할 수 있었어요.


다이아도 함께 둘러보면서
이것저것 끼워 볼 수 있었는데요.
3부는 물론 5부, 7부, 1캐럿까지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서
어떤 타입이 더 저희에게 맞는지
일일이 비교하기도 좋았어요.
확실히 중량이 높아질수록
조금 더 고급스러워 보이긴 했어요.


보통 저는 이런 보석을 바라볼 때
얼마나 투명하게 빛이 나는지를
가장 까다롭게 따지곤 하는데요.
정말 영롱한 빛이 돋보이는 게
얼마나 마음에 들었는지 몰라요.
3부다이아커플링을 여기서 알아봐서
정말 다행인 거 같았어요.


아무래도 캐럿이 클수록
더 예쁘기는 하지만 생활할 때 불편해서
보통은 저희처럼 3부다이아커플링도
많이들 선택한다고 했어요.
충분히 매력적인데다 착용감도 매우 좋고
단아하고 품격있게 느껴져서
데일리용으로는 딱 맞는구나 싶었죠.


따로 반지 내에 각인 서비스까지 
요청할 수 있어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이후에도 사이즈 조정 등
다양한 에프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니
더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었죠.
덕분에 오랫동안 예쁘고
편하게 낄 수 있을 거 같았어요.


최종 견적을 받을 때는
생각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또 한 번 깜짝 놀랐지 뭐에요.
자체 공방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따로 중간마진 없이 진행하여
이렇게 고급스러운 제품을
합리적으로 판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따로 추가 할인까지 받아서
더 만족스럽게 마련할 수 있었답니다.


주변에서 저희가 마련한
3부다이아커플링을 보고
다들 얼마나 부러워했는지 몰라요.
매우 품질도 뛰어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감돌아서
저도 항상 만족스러운데요.
덕분에 앞으로 남자친구와
좋은 추억 함께 공유하면서
예쁜 사랑도 나눌 수 있을 거 같아요.
또한 나중에 예물을 마련할 때도
이곳으로 방문할 예정이에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