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반지 현명하게 쇼핑하고 싶다면 효성주얼리시티

2022. 5. 4. 14:3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1캐럿반지 현명하게 쇼핑하고 싶다면 효성주얼리시티



얼마 전 저는 되게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됐어요.
바로 저희 친오빠가 프로포즈를 위해
1캐럿반지를 구매할 때 따라 다녀온 거죠.
제가 그래도 비슷한 연령대에 여자이기까지 하니까
디자인을 고를 때 도움이 될 것 같았나봐요.
처음에는 주말에 외출하는 게 귀찮기도 하고
굳이 제가 같이 가줘야 하나 싶어서
거절을 했는데요.
지금은 다녀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희 오빠는 지금 여자친구분과의 결혼을
생각하자마자 바로 1캐럿반지를 
파는 매장들을 알아봤다고 해요.
그러다가 알게 된 곳이 효성주얼리시티 내에 있는
일리아스 주얼리에요.


일단 여기는 건물 주차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굳이 대중교통을 타고 올 필요 없이
편리하게 자가용을 운전해서 다녀왔어요.
주차장 자체도 굉장히 넓어서
그 점도 마음에 들었고요.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직원 분들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1캐럿반지를 알아보러 왔다고 하니까
바로 여러 디자인을 보여주시더라고요.



저는 이곳에 다녀오기 전까지만 해도
디자인이 다 거기서 거기일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막상 가 보니까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어요.
제가 생각했던 잔잔한 디자인의 제품도
물론 있었지만, 그보다 화려한 링은 물론이고
훨씬 차분하면서 디테일이 살아있는 아이들도
정말 많았어요.


오빠를 가진 여동생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친오빠와 함께 이런 쥬얼리샵을 온다는 것 자체가
되게 어색한 일이잖아요.
그런데 여기서는 워낙 둘러볼 게 많아서
오히려 제가 다 눈호강을 한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다이아반지도 물론 다양했지만
그 외에도 여러 종류의 악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더라고요.
특히 예물 세트가 인기가 많다고 하셨고
그 외에도 브로치나 팔찌처럼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많이들 찾는다고 했어요.


게다가 여기는 워낙 이벤트르 자주 여는 곳이라
시기만 잘 맞춰서 가시면 1캐럿반지에
가이드링까지 선물받으실 수 있어요.
그 외에도 당일 계약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다양한 것 같더라고요.


아무리 둘러봐도 비슷하거나 겹치는
디자인이 없길래 너무 신기해서 여쭤봤거든요.
그랬더니 직원분께서 말씀하시길,
자체적으로 공방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자체제작 디자인이 많다고 하시더라고요.
요즘 1캐럿반지들 다 비슷하게 생겼잖아요.
그런데 여기 제품들은 전혀 그렇지 않고
유니크한 느낌이 있어서 참 좋아보였어요.


이렇게 예쁜 1캐럿반지를 구매했으니
프로포즈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겠죠.
매번 티격태격 싸우던 오빠지만
정작 결혼을 한다고 하니까 또 마음이 요상하네요.
어디서 이렇게 좋은 매장을 알아왔는지
신기하기도 하고요.
저도 다음 주에는 남자친구랑 같이
커플링을 맞추러 와봐야겠어요.
링 종류가 정말 많아서 취향에 꼭 맞는 아이로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