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부다이아몬드반지 생신 선물로 좋아

2022. 5. 9. 14:3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7부다이아몬드반지 생신 선물로 좋아

 

늘 수수하게 꾸미고 다니시는
엄마가 자꾸만 눈에 밟혀서
올해 생신 때는 7부다이아몬드반지를
선물해드리려고 했어요.
그런데 다른 사람을 위한 선물을
고르기가 쉽진 않더라고요.
제걸 고르는 거였다면 몇 십 분만에
쇼핑이 끝나버렸겠지만
엄마껀 며칠이나 걸렸거든요.


그 며칠 동안 종로에 있는 유명한 샵은
거의 다 돌아봤다고 해도 과장이 아닌데
저는 그중에서도 일리아스를 선택했답니다.
처음에는 후기가 좋아 보이길래
여기도 한번 가봐야겠다는
가벼운 생각으로 방문했는데
퀄리티가 기대 이상이어서
그대로 인생 샵 삼게 됐어요.


솔직히 말해서 7부다이아몬드반지 고를 때
애먹었던 가장 큰 이유가 바로
비슷한 스타일이 너무 많아서였는데요.
하지만 여기에서는 온갖 디자인을
모아두기라도 한 것처럼
주얼리 하나하나의 개성이 살아있었어요.
가짓수도 장난 아니게 많으니까
선택의 폭이 확 넓어졌죠.



멀리서 대충 훑어봐도
헉 소리 나오는 퀄리티였던 만큼
가까이서 꼼꼼하게 살펴볼 때는
감탄이 끊이질 않더라고요.
엄마를 위한 선물이니
누가 봐도 예쁘다는 생각이 들 만한 걸
골라드리고 싶었는데
제가 제대로 찾아온 것 같아요.


친절하게 상담해주신 것도 좋았는데
중년 여자에게 선물할
7부다이아몬드반지를 찾고 있다고 하자마자
후보를 몇 가지나 뽑아 보여주셨거든요.
제가 결정 장애가 있어서
뭐 하나 고를 때도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여기에서는 직원분의 도움을 받은 덕분에
시간을 훨씬 아낄 수 있었네요.


후보로 뽑아주신 것들도
하나같이 센스 있게 골라놨더라고요.
진짜 인정할 수밖에 없을 정도로
좋은 안목을 가지고 계셨어요.
이런 걸 선물 받는다면
누구라도 기뻐하지 않을까 싶더라니까요.



7부다이아몬드반지를 알아보러 온 만큼
다이아도 함께 알아봤었는데
같은 보석이라도 등급이 다양하길래
처음에는 살짝 어려웠어요.
도통 뭘 골라야 좋을지
좀처럼 감을 잡을 수가 없었거든요.
다행히 직원분이 시간 들여가며
설명해주신 덕분에 금방 이해할 수 있었죠.


가격이나 복합적인 걸 고려한다면
너무 높은 등급보다는 적당한 게
받는 입장에서도 부담 없을 것 같아서
처음에는 낮은 등급 위주로 알아봤지만
제대로 안내받아본 뒤에는 제한 두지 않고
마음껏 둘러봤답니다.


보통 7부다이아몬드반지의 가격에는
거품이 껴 있고 비싸다는 인식이 있는데
이 샵에서는 돈 걱정할 필요가 없었거든요.
목걸이든 귀걸이든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부담이 덜했어요.


주얼리는 일일이 손수 제작하는 데다가
품질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곳이니
불량품 걱정은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AS까지 빈틈없이 되어 있길래
마음 놓고 그대로 계약했답니다.
진짜 단점을 찾을 수가 없는 곳이더라고요.


7부다이아몬드반지가 완성되자마자
바로 엄마한테 달려가 선물해드렸는데
진심으로 좋아하시는 거 있죠.
몇 년 동안 받은 생일선물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든다고 하실 정도였어요.
이 정도로 좋아해 주실 줄 알았다면
진즉에 해드릴 걸 그랬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