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투어 알차게 알아 봤어요

2022. 5. 24. 13:14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종로예물투어 알차게 알아 봤어요


요즘 결혼식을 앞두고 준비가 한창이라서
행복하면서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최근에는 종로예물투어를 진행했었는데
반짝반짝한 주얼리들을 잔뜩 보기도 하며
즐겁게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기도 했어요.


후회 없이 만족하는 예물을 맞추기 위해선
다양한 샵을 보고 결정을 해야겠더라고요.
그래서 주변 지인, 친구들에게 소개받았던
다양한 샵들과 제가 알아본 곳들을 다니며
디테일하게 비교하고 고민해봤었는데요.
제가 선택한 곳은 바로 일리아스였답니다.


일단 다양한 디자인을 둘러볼 수 있었기에
취향에 맞춰서 고를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이미 예비 신부들에겐 입소문이 난 곳이라서
다녀오기 전부터 기대감이 무척 컸거든요.
종로예물투어 하면서 전체적으로 보니까 
주얼리으 퀄리티와 고급미가 가득했기에
딱 제가 찾던 스타일이란 첫인상이었어요.


매장이 종로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상가에
자리 잡고 있어서 접근성도 편리했는데요.
지하철 종로5가역에서 걸어서 금방인데다가
근처에 다니는 버스도 많아서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단 장점이 있었어요.


핫하게 유행하는 트렌디한 디자인부터
심플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주얼리들까지
선택할 수 있는 폭이 굉장히 넓더라고요.
그만큼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와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샵이란 생각이 들었죠.
특히 연령대에 따라 선호하는 스타일이
점점 바뀌기도 하는데 다양한 나이대가
함께 둘러보기 좋은 곳이란 느낌이었어요.


직원분께서 일대일로 상담도 해주셨는데요.
생각해 둔 스타일이나 전체적인 예산에 대해
미리 얘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어요.
신혼 준비하면서 고려할 사안들이 많다 보니
직원분께서도 본인 일처럼 집중을 잘 해주셨고
현실적으로 효율적으로 도음을 주셨거든요.
덕분에 수월하게 종로예물투어를 이어갔답니다.


특히 주얼리는 직접 착용을 해 봐야지
나와 잘 어울리는지를 알 수 있거든요.
특히 이번에는 남자친구와 함께 착용할
아이템들을 알아보고 있었기 때문에
특히 더 신중했던 종로예물투어였는데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시면서
잘 어울리는 모델을 보여주시기도 했고 
전문적인 안목으로 조언도 많이 해주셨어요.


소재 같은 경우도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에 눈길이 많이 갔던
실버나 플래티늄 소재를 비롯해서,
고급스러운 골드나 백금도 괜찮더라고요.


요즘 인기 있는 소재들이 다 모여 있어서 
다양하게 보고 선택할 수가 있었는데요.
제품이 많은 만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
시간 가는 줄 몰랐던 종로예물투어였어요.



샵에서 직접 공방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직접 해주시거든요.
그만큼 마무리까지 책임감 있게 진행해주셔서
퀄리티 있는 예물을 받아 볼 수 있었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튼튼한 퀄리티에 비해
가격대도 합리적이라 더 만족스럽더라고요.
저희와 딱 어울리게 맞출 수 있었기에
더욱 알찼던 종로예물투어가 되었는데요.
만족스러웠던 만큼 소개해주고 싶은 샵이에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