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부반지 디자인 중요한 만큼 신경 써서

2022. 5. 27. 15:36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5부반지 디자인 중요한 만큼 신경 써서

 

평소에는 옷 한 벌도 대충 고르는 제가
예물을 알아볼 때만큼은
180도 돌변해서 꼼꼼하게 알아봤어요.
옷은 질려도 바꾸면 그만이지만
결혼반지는 한번 맞추고 나면
평생 간직해야 하니까
5부반지디자인이 중요하다고 생각했거든요.


다른 거 다 떼고 5부반지디자인만 봤을 땐
어디가 제일 유명한지 알아봤더니
확실히 효성주얼리시티 안에 있는
매장들이 인기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일리아스가 특히 유명하길래
다음날 예약하고 방문해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아름다워서 만족스러웠어요.


비주얼을 1순위로 보고 있었으니까
조금이라도 별로였다면 바로 나왔겠지만
여기는 발걸음을 뗀다는 생각조차 못 할 만큼
고급스럽고 매력 있는 주얼리가 많았는데요.
절 따라 구경 왔던 친구도
자기가 결혼하게 되면
이런 데서 맞추고 싶다고 말할 정도였답니다.


결혼 준비해본 사람들에게
경험담을 들어보면 의외로 선택지가 적어서
마음껏 고르기 힘들었다던데
여긴 정말 없는 5부반지디자인이 없었어요.
클래식한 스타일은 물론이고
그 찾기 힘들다는 독특한 주얼리까지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었거든요.


스펙트럼이 넓은 만큼
제 취향에 맞춰 고르기에는
더할 나위 없는 곳이었네요.
안 그래도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은
어딜 가도 찾기 힘들 거라길래 걱정됐는데
이곳을 제일 먼저 찾아온 덕분에
바로 발견할 수 있었어요.


참고로 이 5부반디자인들은
샵과 연결된 공방에서 제작되었기 때문에
다른 곳에 똑같은 것이 있을까 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덕분에 저도 나와 예랑이만의
특별한 예물을 알아볼 수 있었죠.


어느 정도 구경한 뒤에는
직원분과 상담하면서 어떤 반지가
나와 가장 잘 어울릴지 알아봤는데요.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상담해주셔서
참 만족스러웠는데 보는 안목마저 좋으니까
고르는 것마다 다 제 스타일이였어요.
그러다 보니 맘에 쏙 드는 주얼리 사이에서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었는데요.


손가락이 짧은 저를 배려해서
제 단점을 커버할 수 있는
5부반지디자인을 골라주셨는데
그분이 찾아준 걸 끼니까
손가락이 훨씬 길어 보였답니다.
역시 전문가에게 고르는 건
제가 고를 때와 차이가 크네요.



직원분께서 찾아주신 것이
정말 제 취향 저격이긴 했지만
혹시 모르니까 다른 5부반지디자인도
몇 개 더 알아봤는데요.
그런데 알아보는 것마다
금액이 딱 적당하더라고요.


처음에는 그분이 일부러
부담 없는 금액대만 골라주신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여기가 합리적으로
맞추기 좋은 곳으로 소문났다고 해요.
덕분에 기분 좋게 결제할 수 있었죠.


만약 5부반지디자인이 훌륭하면서
비용 부담도 덜고 싶다면
제가 다녀왔던 샵으로 가보세요.
딱 입장하자마자 다르다는 게 느껴질 정도로
괜찮은 곳이니까 분명 만족하실 거예요.
저도 앞으로 주얼리 살 일 있으면
꼭 여기에서 알아보려고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