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커플링 평생의 한번 뿐

2022. 6. 24. 14:1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웨딩커플링 평생의 한번 뿐


최근에 프러포즈를 받고 설레는 마음으로
결혼 준비하는 예비 신부예요.
저희는 알고 지낸 지는 10년이 넘었지만
연애 기간은 상당히 짧은 편인데요. 
3개월 연애하고 결혼 약속을 한 거라
첫 반지가 웨딩커플링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좀 더 의미 있게 다가왔던 것 같아요.


우리 부부의 첫 웨딩커플링인데 디자인부터 
남들과는 다르게 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백화점 명품 반지 말고 
직접 디자인이 가능한 곳으로 알아보았어요.
그래서 저희는 효성 주얼리시티 내에  
일리아스라는 매장에서 진행했어요.


남자친구의 누나가 예물을 한 곳이라
조언을 얻을 겸 함께 방문했는데요. 
몇 년 전인데도 불구하고 기억하셔서
좀 더 편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일대일 맞춤으로 진행이 되는 곳이어서
반지뿐만 아니라 고객분들도 
기억에 오래도록 남는다고 하더라구요.


예약제로 상담이 진행이 되다 보니
복잡하거나 붐비지 않아서 좋았는데요.
제가 궁금한 게 많아서 질문이 많은 편인데 
상담하는 동안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주말 방문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고민 없이 결정할 수 있었답니다. 


방문하기 전에 어떤 게 좋을지 
수십 개가 넘는 디자인을 상상했었는데요. 
우선 원하는 디자인을 말씀드리면
비슷한 웨딩커플링을 보여주셨고
수많은 제품 중에서 어떤 반지가 
제 손에 더 잘 어울리는지 권해주셨어요.
확실히 직접 다양한 제품들을 보고 
착용할 수 있어서 선택하기가 
수월했던 것 같아요.
 


오랜 시간 동안 한 곳에서 
웨딩커플링을 전문으로 한다는 건 
그만큼 제품 자체가 좋기 때문에요.
그래서 다른 건 몰라도 제품력과 
직원분의 전문성만큼은 
그 어떤 곳보다도 뛰어나다고 생각해요. 
또한 A/S까지도 완벽하게 
일대일 책임 관리 가능하다고 하네요. 
혹시라도 불안한 마음이 있으시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웨딩커플링이 제작되는 동안에도 
직원분께서 연락을 주시기 때문에
중간에 궁금할 때마다 계속해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이미 제작이 들어가면 어렵지만
시작 전 단계에서는 추가 수정 및 
보완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결혼식 전까지 시간이 여유로워서 
제작 기간에 대해서는 걱정 안 했는데요.
일정이 촉박하신 분들은 따로 요청하시면
결혼식 날짜에 맞춰드린다고 하니깐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일대일 제작이다 보니 여유롭게
일정을 준비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백화점에서 웨딩커플링을 했으면
남들과 똑같은 반지를 2~3배가 넘는 
가격으로 구매해야 했었어요.
결혼 준비하면서 돈 들어갈 일 많은데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는 훨씬 높아서 
저는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 것 같아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