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웨딩밴드 성공적으로 맞추기

2023. 10. 16. 16:32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10년 간의 긴 연애 끝에 지난 4월, 
드디어 프러포즈에 성공했어요.
프러포즈 전에는 생각지 못했는데 
상견례, 예식장 예약 등
결혼 준비가 절대 쉽지 않더군요.
특히 1부웨딩밴드는 
더더욱이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요.
저는 일상 생활할 때도 
계속 끼고 다닐 생각이기 때문에 
편함이 중요했고 여자친구는 그래도 
예식 때 사용할 예정이니 
적당히 화려하기를 바랐기 때문이에요.
둘의 의견을 모두 수렴하는 것을 찾기란 
아주 어려웠지만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성공적으로 맞췄답니다.

 

 

먼저 결혼한 친구들에게 조언을 구하니
어느 정도까지 예산을 
사용할 건지를 정하고
후기가 좋은 업체를 고르라고 하더라고요.
온라인으로도 진행할 수 있다고 알고 있지만
본식까지 아직 시간이 있었고 
마음에 드는 것을 껴보고 
불편하지는 않은지
디자인은 잘 어울리는지
호수는 어떻게 결정해야 하는지 등을
알아보기 위해 직접 발로 뛰어
결정하기로 했어요.

 

 

여긴 그러던 중 찾게 된 곳인데요.
꼼꼼하고 세심하다는 후기가 많고
주변 분들도 이곳에서 굉장히 
많이 맞추셨다더라고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방문할 수 있어
저희는 이름, 연락처, 결혼 예정일과
방문 일자를 작성하여
원하는 요일과 시간에 맞춰
방문할 수 있어 좋았어요.

 

 

당일 제법 긴장한 채로 방문하였는데
저희가 긴장한 것이 눈에 보이셨나 봐요.
웃으며 반겨주셔서 조금은 긴장 상태가
풀린 채로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이 매장에서 정말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저희 둘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1부웨딩밴드 디자인이었어요.
화려하고 눈에 띄는 것은 물론
심플하고 모던함마저 갖춰
예비 신랑 신부의 혼을 
쏙 빼놓았답니다.

 

 

머리가 멍해질 정도의 다채로움에
정신을 잃었다가
이렇게 구경하다가는
반나절 이상 걸리겠다 싶어
여자친구와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매장 직원분께 말씀드렸고
직원분께서는 어렵지 않게
1부웨딩밴드 보여주셨어요.
보여주신 스타일을 쭉 둘러보니
정말 깔끔하고
일상생활에서 끼고 다녀도
불편하지 않을만한 디자인이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옆에서 직원분이 친절히 설명해 주셨는데
자체 공방과 디자인연구소를
운영 중이셔서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대단하다는 생각이 듦과 동시에
조심스럽게 걱정되었던 품질 부분을
여쭈어보았는데요.
흔쾌히 대답해 주셔서
속이 시원했답니다.
직원분께서 말씀하시길
모든 제품은 엄격한 5단계 품질관리를 통해
제작되고 보증서가 발급되기 때문에
정품이 보증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친절하게 말씀해 주셔서
한결 마음이 놓였어요.

 

 

이왕 물어본 김에 궁금한 점을
다 물어보자는 마음으로 
애프터서비스를 혹시 운영하고 계시는지
여쭈어보았는데요.
현재 애프터서비스로는 사이즈 조정부터
클리닝, 폴리싱, 리사이징 등 다양한 케어를
진행하고 계신다고 하셨어요.
앞으로 쌓아나갈 소중한 추억이
담길 반기이기 때문에 
저에겐 중요한 부분이었는데
직원분의 꼼꼼함과 친절한 설명 덕분에
걱정 없이 계약을 진행할 수 있었네요.

 

 

이 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는데요.
저희가 많고 많은 결혼반지 스타일 중
1부웨딩밴드 선택한 이유는
처음 스타일을 정할 때 일상생활에서
계속 끼고 다닐 수 있는 것으로 결정하자고
미리 말을 나눴기 때문이에요.
직원분께서 덧붙여 말씀하시길
요즘은 큰 보석이 올라가 
튀어나온 웨딩링보다
착용했을 때 돌아가도 불편하지 않은
웨딩밴드에 작게 올라간 다이아몬드를
선호한다고 하시더라고요.

 

 

1부는 반지 위에 올라가는 
보석 크기를 말하는데요,
1부, 2부, 3부로 갈수록 
다이아몬드 크기가 커지고
10부가 흔히들 아는 
1캐럿이라고 하더라고요.
가장 작은 1부를 선택한 이유는
다이아몬드 크기가 점점 커질수록
반지의 폭이 같이 넓어지기 때문이에요.
폭 또한 착용감에 
영향을 많이 끼치는 
요소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1부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물론 다이아몬드 크기가 작은 만큼
가격도 적당하여
저희가 예상했던 예산 범주에
넉넉히 맞출 수 있어 부담이 적었어요.

 

 

1부웨딩밴드 스타일로 결정한 뒤
직원분께서 예식장 분위기,
드레스 색상과 스타일, 
결혼식 분위기 등을 여쭤보셨고
저희 이미지와 맞추어 몇 개를 추려서
보여주셨어요.
세련된 스타일은 확실히 
다른 곳에서 보았던
단조롭고 지겹지 않았고
보는 눈이 거의 없다시피 한 제가 봐도
정말 세련되고 아름답다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로
독특함이 살아있는 스타일이었어요.

 

 

저는 제가 원하는 편한 밴드형식에
만족했기 때문에 디자인은 
전적으로 여자친구에게 맡겼어요.
최종적으로 고르게 된 
1부웨딩밴드 디자인은
모던, 세련된 그 자체였어요.
또한, 착용했을 때, 마치 반지를 
끼지 않은 듯한 편함이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네요.
돌아가는 차 안에서
그 반지를 고른 이유가 있냐고 물어보니
처음 프러포즈 때 받았던 게
너무 화려해서
이번엔 최대한 우아하고 세련된 반지를
선택하고 싶었다고 하더라고요.

 

 

최종 결정 이후 며칠 뒤 양가 부모님과 
편한 만남 자리를 가졌는데요.
선택한 1부웨딩밴드 보여드리니
옛날 결혼반지와는 다르게 
적당히 화려하여 
무척이나 세련되고 편해 보인다며
극찬을 해주셔서 굉장히 뿌듯했어요.
저희랑 식이 얼마 차이 나지 않는
동생 커플도 심플하고 우아하다며
마음에 들어 했고 
조만간 돌아보자며 말을 나누더군요.
본식까지 얼마 남지 않았는데
큰 짐을 하나 내려놓은 거 같아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매장을 둘러보았을 때
저희가 보았던 웨딩밴드뿐 아니라
다양한 주얼리를 다루시는 거 같더라고요.
만약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있다면
직접 한번 가보셔서 
상담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일리아스 영업 시간
오전 10:30 ~ 오후 08:00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