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링 완벽한 디자인

2023. 10. 23. 15:56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오랜 기간 만난 여자친구와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요.
워낙 오래 만난 터라
결혼까지 준비기간이 길었거든요.
전반적으로 예식에 필요한
모든 것들은 여친이 해오고 있는데
막상 예식이 코앞으로 다가오니
저도 바빠지더라고요.
특히 한 번뿐인 결혼식 전
모든 남자의 숙제라고 불리는
프러포즈를 해야 했답니다.
이미 결혼한 주위 유부남들에게
물어 괜찮은 매장을 소개받았는데요.
최근에 그곳에서 프로포즈링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하게 된 곳은
효성 주얼리시티 지하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인데요.
이 건물 자체가 예식 준비를 위한
많은 예비부부가
방문하는 곳이더라고요.
저는 주말에 방문했기에
서울 한복판이라 자차를 이용하기
복잡하지는 않을까 걱정했었거든요.
그런데 다행히 건물에 주차장이
널찍하게 마련되어 있어
번잡하지 않았어요.

 

 

 

 

 

 

그동안 예식 준비로 고생한
예비 신부를 위해서라도
세상에서 가장 이쁜 링으로
선물하고 싶었는데요.
막상 몇 가지 알아보니
언제가 가격이 문제더라고요.
여친이 워낙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거기에 맞는 다이아링을
찾아보니까 모두 제 생각보다도
훨씬 비싼 금액대였어요.
처음에는 유명한 브랜드 몇군데를
다녀봤는데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의
가격대라 무척이나 고민되더라고요.
차라리 그 돈으로 신혼여행에
돈을 더 투자하거나 예비 신부의
옷이나 가방을 사주는 게
더 낫겠다 싶더라고요.

 

 

그런데 여기는 값비싸다고 알려진
프로포즈링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기대감을 가지고 매장에 들어가서
직원분의 안내를 받았어요.
역시 주말답게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꽤 많아 보였는데요.
특히 젊은 예비부부들이
많은 것을 보니 예물로
알아주는 곳이구나 싶었답니다.
우선 담당자분과 상담을 이어 나갔는데
화려한 다이아가 박혀있는
것으로 보고 싶다고 말씀드렸어요.

 

 

다이아제품을 고를 때는 먼저
보석의 크기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저는 확실히 정해놓고 온 것이 아니라
3부와5부 제품을 놓고 고민했어요.
가장 보편적으로는 3,5부를 많이 한다는데
5부가 화려함면에서 크기 차이 때문인지
훨씬 낫더라고요.
하지만 5부는 알의 크기가 크다 보니
일상적으로 매일 착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수 있고요.
직원분과 긴 상의 끝에
보석이 더 제품으로 결정했어요.

 

 

프로포즈링 말고도
저희의 커플 반지가 있기 때문에
굳이 매일같이 끼고 다니지 않아도
상관없을 것 같더라고요.
결혼식이나 행사 같은 중요한 날에만
포인트 주기 위해 착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무엇보다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의 취향에 맞는 것을
골라야 되겠다고 생각했답니다.

 

 

보석 사이즈에 이어서
디자인을 골라야 했는데요.
같은 크기의 다이아임에도 불구하고
종류가 꽤 다양하더라고요.
자세히 보니 생김새에 차이도 있고
비슷해 보이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저는 남자이다 보니
디테일한 부분을 고르는 데는
무리가 있더라고요.
그때 담당자분께서 예비 신부가
평소 착용하는 액세서리는 없는지
물어보시더라고요.

 

 

마침 떠오르는 것이 있어
사진 몇장을 보여드렸는데요.
사진을 직접 보시더니 바로
두 가지로 추려 주시더라고요.
두 가지 모두 밴드가 심플하고 얇아서
가는 손가락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디자인이었어요.
게다가 밴드가 심플하니 다이아가
훨씬 돋보이더라고요.
제가 봐도 여자친구의
여성스러운 이미지에 딱 맞는
반지다 싶었답니다.

 

 

다이아는 컷팅하는 기술력에 따라
완성도가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인터넷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봤을 때는 잘 못 느꼈는데
현장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니
빛의 반사나 굴절감이
모두 미세하게 다르더라고요.
보석을 컷팅하는 기술력은
매장마다 모두 다르다고 해요.
이곳은 오랜 기간 샵을 운영해오면서
다양한 디자인의 프로포즈링을
취급해왔기 때문에 보다 완성도 높고
디테일한 부분이 살아있는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최종적으로 여친에게 찰떡인
제품으로 고르게 되었는데요.
저 혼자였다면 고민만 하다가
끝날 것 같았는데 직원분 덕분에
무척 수월하게 선택할 수 있었네요.
상담을 받아보니 무조건 비싼 것을
권유하는 것이 아니라 진짜 고객의
취향에 맞는 것으로 안내해주기 위해서
노력하시는 모습이 감동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제작 기간과
이후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게 설명해주셨고
매장을 떠나는 순간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무척이나 만족했답니다.

 

 

이후 제작이 끝난 반지를 받아
여친에게 제대로 된 프러포즈를
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그동안 언제 고백할 거냐며
여러 번 저를 떠보는 모습에
무척이나 긴장되더라고요.
신혼집을 분위기 좋게 꾸며놓고
여친의 퇴근 시간을 기다려서
결국 서프라이즈에 성공했답니다.
프로포즈링을 받아보고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을 보니
참 뿌듯하더라고요.

 

 

이렇게 이쁜 링을 받아볼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며 계속해서
손을 만지작거리더라고요.
덕분에 이번에 여자친구한테
감동적인 이벤트를
제대로 할 수 있었어요.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은
다이아링이 아닐까 싶네요.
여자친구도 무척이나 마음에 드는지
계속해서 사진을 찍고
친구들에게 자랑하더라고요.

 

 

보통 프로포즈링이라고 하면
비쌀 거라고만 생각하는데
이곳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금액대가 워낙 다양해서
내 상황에 맞는 상품으로
고를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특히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과거로 돌아간다고 해도
무조건 여기에서 맞출 것 같아요.
주위에 결혼을 앞둔 친구들에게도
꼭 소개해줘야겠더라고요.
예물 반지 알아보고 계신다면
이곳에서 한번 상담받아보세요.

 

 

일리아스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30 ~ 오후 0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08:00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