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프로포즈반지가격 거품을 줄였어요

2023. 11. 29. 15:47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여자친구에게 서프라이즈를 해주고 싶어서
종로프로포즈반지가격을 알아봤어요.
유명한 브랜드들도 전부 알아보긴 했지만
제가 감당하기에는 가격적인 면에서
아무래도 부담이 되긴 하더라고요.
당장에 결혼식을 하기위한 돈을 마련하고
집을 위한 적금을 드는 거에도 벅찬데
덜컥 걱정이 순식간에 번졌죠.
그런 상황에 일리아스주얼리를 만나서
가격적인 부담은 덜면서 퀄리티는 챙기고
다시 정신을 차릴 수 있었답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방문하고 결정한 매장은
효성주얼리시티에 자리 잡고 있었어요.
종로4가에서 5가 쪽 방향으로
크게 건물 하나가 나타나거든요.
현수막 같은 거로 표시도 되어있다 보니까
바로 방문하기에도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자가용을 타고 가도 건물에 있어서
주차에 대한 걱정이 없어서 좋았어요.
당장 예약을 하고 맞춘다고 하더라도
제품을 찾으려면 다시 와야 하잖아요.
대중교통으로 가기도 좋고 자가용도 편해서
불필요한 걱정을 덜 수 있었죠.

 

 

일리아스주얼리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8:00
고객센터 02-3448-8080

 

 

 

종로프로포즈반지가격 거품을 줄였어요

 

 

아무래도 남자들이 보는 눈이 다 똑같고
뭐가 뭔지 섬세하게 고르기 힘들잖아요.
다행히 저희는 착용하던 커플링이
여자친구가 골랐던 스타일이다 보니까
디자이너분이 바로 파악해 주셨어요.
어떤 스타일을 선호할지와 더불어서
요즘 트렌드들도 많이 제시해 주셔서
조금의 결정을 덜 할 수 있었답니다.

 

 

확실히 디테일이 더 들어간 제품들은
어느 정도 금액이 오르긴 하더라고요.
하지만 브랜드뿐만이 아니라 다른 매장도
거의 다 가봤음에도 불구하고
종로프로포즈반지가격 중에 꽤 저렴했죠.
저렴하다고 퀄리티가 떨어졌거나
스타일이 너무 흔했다면 안 샀을 거예요.
화려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비용적인 부담이 줄었다 보니까
사람인지라 확 마음이 끌리긴 하더라고요.

 

 

여기는 디자인 연구소를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이 나오고 있고
그중에서 특허받은 것도 있었는데요.
디자이너분들이 항상 공들여서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제작하다 보니까
개성 있는 제품들이 탄생하는 것 같아요.
거기다가 특허까지 받았다 보니까
다른 곳에서 함부로 따라 하지 못하고
여기만의 분위기와 느낌을 갖는 것이죠.

 

 

더군다나 자체적으로 공방을 운영해서
인력이나 유통과정의 비용에 있어서
불필요한 금액이 추가되지 않았어요.
오로지 섬세한 디테일과 내구성만
신경을 쓰고 거기에 대한 금액만을
고객들에게 제시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만큼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엄청난 퀄리티의 제품을 사는 거죠.
실제로 예물을 맞추는 분들도
예산보다 훨씬 세이브를 하면서
만족도는 높으시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괜찮다고 생각하는 디자인들의
종로프로포즈반지가격을 알아보면서
여러 가지 주얼리를 봤는데
저는 지금까지 여기처럼 많이 보유한
주얼리 샵을 못봤어요.
당연히 이번에도 다른데랑 비슷하려니
생각만 하고 있다가 차근차근 설명하며
보여주셨는데 설명이 깃들여져서 그런지
한번 볼걸 두번 보게되고, 그러다가
신경써서 보게되니 마음에 드는게 나타나더라고요.
이런 상태에서 껴보게되니.
근데 너무 신기하게 한번 보고나서
잊혀지지 않는 반지가 생겼어요.
꽤나 괜찮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주얼리는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나중에는 데일리로 착용할 만한
괜찮은 목걸이도 해주려고 해요.
그렇게 계속 구경하면서 고르다가
2가지 중에 결정하기가 여러워서
계속 번갈아서 보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직원분께서 평소에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물어보시고
어울리거나 선호할 만한 것을
몇 개 추천해주셨어요.

 

 

종로프로포즈반지가격을 알아보다가
3부로 할지 5부로 할지 갈등이 됐는데요.
1캐럿다이아반지를 하기엔 조금 부담이 됐기에
생각을 하다가 3부나 5부로 하기로 결정했어요.
이렇게 어느정도 결정을 하고
색깔을 핑크골드는 염두에 두지 않고
화이트골드로 하기로 정했어요.
그러면서 알이 어느정도 컸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기에 5부로 한다고 말씀드렸어요.
그러면서 눈여겨본 반지들 중에서
선택을 해야 했는데 추천 해주신 것중에서
저도 마음에 드는걸로 정했네요.

 

 

사이즈는 전에 맞췄던 기억이 있다 보니까
무리 없이 바로 정할 수 있었는데요.
만약에 착용해 보고 잘 안 맞으면
다시 리사이징을 해준다고 하셔서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디자인은 큐빅들이 있는것보다
심플한 타입으로 정했답니다.

 

 

저희가 아직 제대로 된 상견례도 안 하고
정말 서프라이즈로 준비하는 거라서
이런 종로프로포즈반지가격은
상상도 하지 못했었거든요.
눈팅을 해보면 백화점이나 강남은 몇백만원은
우습게 나왔으니까요.
그런데 이곳에서는 100만원대 후반에서
200만원대 초중반이면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만족감이 들었어요.
예산을 많이 세이브한 덕분에
다른 과정에 돈을 더 쓸 수 있으니까
앞으로를 봤을 때도 좋겠더라고요.

 

 

주얼리는 한 번만 끼고 버리는 게 아니라
더 신중해야 하잖아요.
사후관리에 있어서는 리사이징도 있고
생활 기스도 다시 다 폴리징해주고
평생 A/S가 가능하더라고요.
제작하고 끝이 아니라 이런 서비스가
더 신뢰감을 높여주는 것 같아요.
디자인 시안과 함께 예약날짜를 받아서
다시 만날 일을 기다리며 나섰죠.
그 이후로 계획했던 일정들도 소화하고
반지를 다시 찾으러 갔답니다.

 

 

종로프로포즈반지가격이 퀄리티가 좋은데
가격까지 마음에 들게 구매해서 좋아요.
지금은 여자친구의 손에 껴주고나서
결혼식을 위해 한 단계씩 가고 있는데
굉장히 만족해하더라고요.
제가 경험하며 몰래 준비한 과정을 설명하니
처음엔 안 믿는 것도 웃겼어요.
직원분과 상담했던 이야기들과
결과물인 반지를 보여주니까 그제야 믿고
소중하게 간직해 줘서 고마웠죠.
덕분에 프로포즈도 성공적이었고
앞으로 더 힘내서 사랑하려고요.

그리고 아쉽게 받지는 못했지만
팔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매주 월요일에 구매한 고객에게만
선물로 주는데 저는 월요일이 아니라
못받았지만 월요일에 구매해서
꼭 받으시라고 공유해봅니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