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캐럿다이아반지 남편의 선물

2024. 2. 28. 17:07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을 하고서 어느덧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어요.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연애때 프로포즈반지를 못해준걸
지금까지 마음속에 담아뒀다가
미안해 하는걸 저는 괜찮다고 얘기했지만
남편은 신혼집과 혼수 자금 마련하느라
여유가 없었기에 이제서야 뭔가를 해줄 수 있는
상황이라서 꼭 해주고 싶다며 저를 설득했어요.
굳게 마음을 먹었기 때문에
남편의 성향을 아는 저로서는 수락했어요.
그리고는 어느 순간 다이아반지 매장들이 많은
종로에 다녀왔어요.
2캐럿다이아반지를 구경하러 갔는데
꽤나 많은 업체들이 있어서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마음에 들면 가격이 너무 비싸고
가격을 맞히면 퀄리티가 떨어지더라고요.
그러다 아는 지인이 소개해 준
일리아스 주얼리를 찾아가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구경이라도 해보자는 생각으로
옷차림도 가볍게 입고 방문했지만
생각보다 고급스럽고 분위기가 좋아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살펴보게 되더라고요.

 

 

처음에는 일상에서 무난하게 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반지를 소개해 주셨어요.
저희는 이미 2캐럿다이아반지를
사고 싶은 생각이 컸기 때문에
바로 2캐럿으로 보여달라고
조심스럽게 직원분께 요청했고
직원분께서도 저희가 불편하지 않게
웃으면서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편하게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직원분이 보여주셨던 것도
고급스럽고 예뻐서 마음에 들어서
액세서리를 잘 모르는 친구들한테도
이곳을 소개해 줘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저희가 생각해 온 부분이 있어서
비슷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여러 가지를
다양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저에게 어울리는 것들도 많고
개성 있는 디자인도 많아서
어울리는 것을 고르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몰랐네요.
처음 보는 느낌의 디자인도 많아서
더 알아보고 왔어야 했나 고민했는데
직원분께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고르기가 한층 더 수월하더라고요.
또 생각해 보지 않은 부분까지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그동안 궁금했던 것들까지 전부 
물어보면서 꼼꼼하게 상담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뭐니 뭐니 해도 제일 중요한 건
예산과 맞는 물건을 찾는 거였어요.
아무래도 2캐럿다이아반지는 가격대가
다른 것들에 비해 더 비싸더라고요
그런데 여기서는 저희가 준비해 온
금액에 맞는 것들이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어지니까 섬세한
부분까지도 섬세하게 살필 수 있었어요.
디자인도 고려해서 착용해 볼 수 있어서

더 수월하게 선택할 수 있었답니다.

 

 

직원분께서 자세하게 상담을 해주셨는데
다이아의 특징들, 많이 찾는 스타일 등
궁금할 것 같은 내용을 알아서 잘 풀어주셔서
반지를 찾는데 많은 도움이 됐답니다.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것들을
소개해 주셨는데 제게 꼭 맞는
반지를 찾아주시려고 애쓰시더라고요.
다행히 저희 둘 다 마음에 드는 것이
있어서 비슷한 디자인으로 여러 개의 
2캐럿다이아반지를 소개받았어요.
보여주신 것들이 다 예뻐서 
고민이 많았죠.

 

 

일리아스 영업시간 안내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8:00

문의전화 : 02-3448-8080

 

 

가끔 직원분이 너무 부담스럽게
구매를 유도하셔서 아무래도
물건을 제대로 보기도 힘들고
자세한 설명도 듣기 어려웠던 
별로 안 좋은 경험이 있었는데요.
여기를 소개해 줬던 지인이 말해주길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계약하기 전에 생각할 시간도 충분히
가질 수 있게 해 준다고 했었어요.
듣던 대로 직원분들이 상냥하게
묻지 않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설명해 주셔서 더욱 안심되었답니다.

 

 

다행스러웠던 부분은 
한 가지 더 있었어요.
가격대나 전체적인 디테일이 마음에 드는
물건이 있었지만 2캐럿을 원했던
저희는 어떤 것으로 결정해야 하나
서로 결정하기까지 고민이 많았거든요.
다행히 이곳에서는 링의 소재나 약간의
디자인 변경 후 따로 제작할 수 있어서
고민하던 부분까지 말끔하게 해소됐어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가 제공되니까 
저희도 굉장히 만족스럽더라고요. 

 

 

여기에서는 우신과 GIA다이아몬드를 취급했는데
랩그로운다이아몬드를 취급 안하고
천연다이아몬드를 써서 가격대는
랩그로운다이아몬드 보다는 비쌀 수가 있어요.
하지만 랩다이아는 변질되지만 천연다이아는
변질되지 않는다는게 큰 강점 같아요.
또한, 알이 크다보니 압도적인 느낌과
뭔가 끌리는 힘이 있는것 같은 착각마저 들었는데,
단순히 심플한 스타일인데도
화려함을 뽐내는 것 같고,
고급스러움이 뿜어져 나와요.
아무래도 다른 다이아 반지들과는
가격적으로 차이가 많이나니
신중할 수 밖에 없는데
여러가지 할인이 있어서
평소보다는 싸게 살 수 있다고 해요.
그런 이유중 하나로 이벤트가 있고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그렇게 두어시간 고민한 끝에
드디어 구매할 커플링을 결정했어요.
예상보다 좀 더 화려한 걸로
고르기는 했지만 자꾸 시선이 끌리더라고요.
또 처음에 생각했던 예산이 있었는데
각종 이벤트와 가격 할인이 많아서
예상했던 것보다 적은 금액으로
계약을 할 수 있었어요.
할인된 가격에 퀄리티까지 좋은
2캐럿다이아반지를 발견했다는 생각에
여기를 데리고 와준 남편에게 고맙더라고요.
혹시나 착용 중에도 문제가 있으면 빠르게
AS로 해결해 주신다고도 하셨고요.
이런 부분들까지 신경 써주시니까
이곳이 더 믿음직하게 느껴졌어요.

 

 

꼭 반지를 사는 게 아니더라도
귀걸이나 목걸이, 팔찌까지 다양한
액세서리가 구매가 가능한 곳이었어요.
액세서리를 처음 사보는 분들도
이곳에서 상담받아 본다면 
쉽게 이해가 되고 
구매도 수월할 것 같아요.
특히 액세서리를 잘 모르는 남자분들이라도
알기쉽게 설명을 잘 해주시니
남녀노소 누가와도 안심이 될 것 같아요.
제 주위에 아직 여기를 모르는
친구들이 많이 있는데 혹시나
반지나 목걸이를 한다면
꼭 이곳을 소개시켜 주고 싶어요.

 

 

예물로 판매되고 있는 액세서리를 보면서
종류도 많고 퀄리티도 좋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여긴 신혼부부 예물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상품군들이 준비되어 있어
방문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혹시 정말 궁금하시다면
리뷰들을 찾아보셔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사람들의 칭찬은 괜히 하는게 아닌거라는걸
직접 느껴볼 수 있으실거에요.

 

 

계약하면서 기다리는 동안 
다른 액세서리들도 더 볼 수 있게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배려해 주셔서 
저희는 진열대 너머로 구경을 했는데
반지, 목걸이, 귀걸이들이
예쁜 모습으로 뽐내고 있어서
구매하고 싶은게 많아서
구매욕구 억제하는데 힘들었네요.
신상들이 많고, 종류도 상당히 많아서
디자인이 마음에 안드시는 일은
없을거라고 확신해요.
예쁜 장신구들 구경도 실컷 하고 
마음에 드는 2캐럿다이아반지까지
적당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즐겁고 신나는 하루였는데요.
얼른 다른 사람들한테 자랑하고 싶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