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렜던 나의 하나뿐인 웨딩링 맞추기

2021. 8. 25. 17:10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설렜던 나의 하나뿐인 웨딩링 맞추기


결혼이 점점 다가오면서 시험 문제를 풀듯이 차근차근
하나씩 준비하고 있었는데 그 중 중요하다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웨딩링을 맞출 날이 왔어요.


가격대도 정말 다양하고 디자인도 조금씩 다 다르기 때문에
웨딩링 정하는 것도 하나의 숙제처럼 쉽지 않았어요.

일단 생각한 거는 디자인이 한정된 브랜드 주얼리보다는
유행 타지 않고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웨딩링을 원했어요.
그리고 저는 주얼리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평소에 귀걸이나
목걸이 등 액세서리를 많이 착용하는데 이번에는 웨딩링을
고르는 거라 엄청나게 두근대고 기대되었습니다.

주위에 결혼한 친구들이 여럿 있어서 친구들한테도 물어보고
인터넷으로도 많이 알아봤는데 한도 끝도 없을 것 같아서 그중에
제일 괜찮은 몇 군데를 정해서 직접 발품을 팔았어요.

결혼 준비하면서 돈도 시간도  많이 쓰게 되고 가격적인 부분도
아예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친구가 얘기 해준 것처럼 남편이랑
얘기해서 어느 정도 예산을 정해서 상담받으러 갔어요.

추리고 추린 세 군데 중에 일리아스 주얼리가 가장 좋아서
여기로 결정했어요.
위치가 종로 효성 주얼리시티 건물의 지하 2층이어서 찾아가기도
쉽고 일단 여기는 주차가 편해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자차를 이용해서 갔는데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스트레스 없이
주차가 가능했어요.

그리고 상담해주신 디자이너분이 엄청 친절하고 1대1로 설명을
잘해주셨어요.
일단 선호하거나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신지 물어봐 주시고
제 체형이나 평소 생활습관, 스타일, 손 모 양이나 피부 컬러까지
확인해주시면서 저에게 맞는 커플링을 추천해주셨어요.

그리고 색상에 따라서도 조금씩 달라져서 골드, 로즈골드, 실버 등
잘 보고 선택해야겠더라고요.
비싼 제품들만 보여주시는 게 아니라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들을
여러 개 보여주셔서 직접 착용도 하고 비교해가면서 덕분에 제 맘에
쏙 드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커플링을 맞출 수 있었어요.

일리아스는 전문 디자이너들이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서
디자인 개발을 하기 때문에 흔하지 않고 희소성 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생산해 낼 수 있다고 하셨어요.

직접 직영공장을 운영하고 있어서 디자인도 고퀄리티이고
수정도 쉽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가능하다고 하셨고
무상 A/S도 평생 제공된다고 하니 더욱 맘 편히 웨딩링을
고를 수 있었어요.

홈페이지에서 각종 이벤트도 진행 하고 있으니 확인하고 
예약하고 가면 혜택을 더 받을 수 있어요.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 183 효성 주얼리시티 지하 2층 24호
영업시간: 매일 10:30~20:00 연중무휴
(주차는 효성 주얼리시티 내에 가능)
종로5가역 1번 2번 출구 이용
대중교통 이용해도 가더라도 어려움이 없습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