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귀금속상가추천받아 방문한 곳!

2021. 8. 30. 15:19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종로귀금속상가추천받아 방문한 곳!

저와 예랑은 벌써 연애한지 3년이 되가고 있는 커플이예요.
본격적으로 결혼 이야기가 나온 건 아마 6개월 전부터였을 거예요.
시간이 흐르면서 편안함과 평생의 동반자일 것 같다는 생각이
저절로 생길 때 즈음 남자친구쪽에서 먼저 결혼이야기를 꺼내더라구요 ㅎㅎ

저 또한 남자친구와 결혼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기에
그 때부터 본격적으로 결혼 준비를 했던 것 같아요.

결혼을 준비하는 일은 은근히 신경써야 할 것들이 많더라구요.
신혼집부터 시작해서 새로운 살림살이나 예물, 결혼 답례품, 스드메 등등
저는 다른 건 몰라도 예물은 평생 간직하는 것인 만큼
신중하게 좋은 제품으로 골라야 한다는 생각이 있었어요.

한 번 뿐인 결혼이니까 결혼반지 또한 내가 직접 고른
마음에 드는 반지여야 한다는 생각도 있었는데요.
이 이야기를 예랑과 하고 나서 서로 시간을 맞춰 예물샵
투어를 한번 돌아보기로 결정했답니다.

주위에 먼저 결혼한 친구들과 지인들의 이야기를 통해 
종로귀금속상가추천을 받았어요. 찾아보다 보니 전국에서
예물로 가장 유명한 곳이 종로이기도 하더라구요.
그만큼 많은 예물샵이 모여있고 명품 브랜드나 호화 브랜드의 예물에 비해
가성비좋게 퀄리티 있는 제품을 맞출 수 있겠더라구요.

종로귀금속상가추천 받은 곳 중에서 특히 일리아스주얼리라는 샵에서
아는 지인이 예물을 맞췄는데 엄청 만족했다고 해서 매우 기대됐어요!

종로귀금속상가추천이라고 검색을 했을 때도 일리아스주얼리 후기 간증글들이
많은 게 무조건 방문해봐야겠다고 생각하고 미리 예약까지 했었답니다.
일리아스주얼리는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위치해 있었는데요.

건물 이름 답게 정말 많은 예물샵들이 있었지만 다른 곳은
들려보지 않고 일리아스로 직진했어요. 확실히 종로귀금속상가추천 매장 중에서
이곳이 가중 규모가 크다더니 입구부터 스케일에 차이가 나더라구요.
진열대가 다른 샵보다 많아 구경할 수 있는 제품 가지수가 많았어요!

상담사분들은 20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계신다더니 역시나
매우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더라구요! 생각했던 금액대와 디자인 스타일을
설명해드리니까 알아서 척척 추천제품들을 소개해주셨어요.
특히 좋았던 점은 제 피부톤이나 손쓰는 습관 등등 개인적인
사항들을 모두 고려해서 제품을 추천해주셨다는 점이었어요!

마침 그렇게 선별된 제품들 중 제 맘에 쏙 드는 디자인이 있어
다른 곳은 보지도 않고 그자리에서 바로 계약까지 하게 되었답니다.

일리아스는 전용 제작공방을 따로 운영하기 때문에 중간 마진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종로귀금속상가추천받아 이곳까지 오게된 것이었는데
정말 마음에 쏙 든 제품을 만날 수 있어 행운이었어요!!
여러분들께도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주얼리 추천드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