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반지커플링 어디서 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2021. 9. 1. 16:11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반지커플링 어디서 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요즘 다들 결혼하면서 예물을
간소화하는 추세더라고요.

물론 저희 커플 역시 최대한
간소화하려고 했지만 그래도
결혼반지커플링까지는 포기하기
어렵더라고요.

그렇게 찾게 된 효성주얼리시티
사진으로 소개해 드릴게요.

솔직히 저희 한 번 구경이나
해보자는 마음으로 찾아갔는데
결국 구입까지 할 줄은 몰랐어요.

마음에 드는 반지가 정말 많았고
직원분도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만약 내 손가락 정확한 치수를
모른다고 하더라도 문제 없어요.

그 자리에서 바로 손가락 호수를
재는 기구로 재보면 되거든요.

저는 11호 예비신랑은 19호였어요.

저희 둘 다 그 흔한 커플링 하나
없던 사람들이라 뭐부터 봐야 할지
헤매고 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하나씩 알려주셨어요.

요즘 반지들 어쩜 그렇게 다들
예쁘게 세련됐는지 모르겠어요.

보여주시는 것마다 마음에 들면
어쩌자는 건가요?

그렇다고 저희 커플이 취향이
확고하지 않은 것도 아닌데
보여주신 대부분의 반지들이
거의 다 마음에 들더라고요.

오히려 결혼반지커플링들이
마음에 드는 게 너무 많아서
난감했어요.

물론 반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의 예물용 목걸이도
많았는데요.

부담스러운 디자인이 아니라서
평소에도 충분히 착용할 수 있을
정도로 무난했어요.

제가 평소 목걸이를 자주 해서
정말 눈 돌아가더라고요.

비록 목걸이는 구입하지 않았지만
너무 예쁜 게 많아서 사진으로라도
조금 담아와 봤어요.

작고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펜던트
정말 탐나더라고요.

반지 케이스가 예뻐서 사진으로
한 번 찍어 보았는데요.

이렇게 나무 소재의 케이스에
담아 주시니까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결혼반지커플링 오래 보관하기에
안성맞춤이죠.

캐럿 다이아몬트 세팅 반지도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럭셔리한 반짝임이 대박인데
디자인 자체도 굉장히 고급스러워
절로 눈길이 끌리더라고요.

세팅 스타일과 다이아 사이즈에
따라서 가격도 천차만별이었어요

왕관 스타일로 세팅된 사진 속
디자인도 정말 지르고 싶었어요.

물론 너무 럭셔리해서 평소에
끼고 다니기엔 좀 그렇겠죠?

그래도 정말 너무너무 예뻐서
꿈에 나올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흰 결혼반지커플링을
구입하기 위한 목적으로 종로에
간 것이기 때문에!

두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열심히 골랐답니다.

요 반지도 정말 예뻤는데
결국 다른 반지 골랐어요.

귀걸이부터 목걸이, 반지까지
다이아몬드 예물 세트도 다양해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 중에서 가장 예쁘다고 생각한
세트 사진으로 남겨봤어요.

궁금해 하는 것들은 하나씩
천천히 보여주셔서 감사했어요.

두 가지가 마음에 드는데 어떤 걸
선택할지 모를 때, 한꺼번에 끼고
사진으로 찍어보는 것도 좋아요.

한 눈에 보이니까 둘 중 어떤 게
나에게 잘 어울리는지 느껴져요.

물론 처음엔 매장 직원분에게
추천을 부탁드리는 것도 좋아요.

다른 각도에서 찍어본 사진인데,
위에서 본 것 하고는 또 다른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주얼리는 꼭 실제로
매장에서 보고 선택하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실물을 보는 것과 사이트에서
구경하는 건 확실히 다르니까요.

마지막으로 저희 커플이 선택한
결혼반지커플링 보여드릴게요.

기본 디자인은 같지만 컬러감은
각자의 피부에 잘 어울리는 톤을
선택했어요.

결혼반지 때문에 고민하신다면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추천합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