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다이아반지가격 저렴하게 맞춘 후기

2021. 9. 6. 16:01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결혼을 준비하면서 예물을 맞추는 것은
저에게 있어 어려운 일로 다가오곤 했어요.

저는 웨딩촬영을 하는거나 다른 준비를 하는 것이
더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는데요.

그이상으로 어려운게 바로 예물을 맞추는 
일이라는 걸 알게 되었죠.

예물을 맞추기 위해서 제가 왠만한 샵들은
다 돌아다녀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강남이나 백화점은 말할 것도 없고
종로는 3번이나 다녀오기도 했죠.

특히 종로는 예물샵이 너무 많아서 
무려 3번이나 다녀와야 했는데요.

그중 두번은 모두 예물투어로 가게 된 것이었어요.

그래도 마땅한 것을 찾지 못했죠.

저는 1캐럿다이아반지를 맞추려고 했는데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너무 맞지 않아서 
힘들었거든요.

너무 저렴하다 싶으면 가품을 의심해야 한다는
말을 몇 번 들었고요.

가능하면 다이아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을 찾아서
제품을 맞추는 것이 좋다고 했어요.

그래서 전문으로 하고 있는 곳을 중점으로
알아보게 되었죠.

그렇게 해서 찾은 곳이 바로 일리아스주얼리.

종로4가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 내에 있어요.

사실 효성주얼리시티는 이미 예물투어를 위해
한 번 가본 곳인데요.

정말 어마어마한 주얼리샵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

그 많은 곳들 중에서 일리아스주얼리는 
가보지 못해서 이 고생을 하는건가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더라고요.

일리아스주얼리를 추천받은 뒤 
그 주의 주말에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다른 곳은 가지 않고 일리아스주얼리만
갔다오기로 하고 예랑이랑 다녀왔죠.

저희는 커플링으로 제품을 맞출거라서
둘이 다녀와야 했거든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도 알아봐야 하고요.

다양한 제품들이 풍성히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서
맞추기로 했어요.

저도 그렇지만 예랑이도 마땅한 제품을 찾지못해
지쳐있는 상황이었죠.

예약을 하고 가보니까 직원분이 
제가 생각했었던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에 맞는
제품들을 몇 개 준비해두고 기다리시더라고요.

그리고 간단한 상담을 한 다음에
준비하신 제품이랑 구경하면서 저희 눈에 들었던
것들도 같이 착용했어요.

디자인이 정말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심플한 것 부터해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것까지.

그리고 다이아반지가 아니더라도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커플링도 많았답니다.

유니크하면서도 재미있는 제품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여러 물건들을 보면서 착용도 해보고.

그러면서 저희만의 반지를 찾아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하나 골랐답니다.

깔끔하면서도 반짝반짝 빛나는 커플링을
찾게 되었지요.

그리고 예물로 맞출 제품도 같이 골랐어요.

종류가 많은 편이라 1캐럿다이아반지가격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그중에서 나에게 맞는 가격대를 찾아서 맞췄죠.

반짝반짝 빛나는게 너무 예뻤어요.

마음에 드는 것을 계약했고요.

제품이 완성되는 시기에 다시 방문해서 
수령하기로 했답니다.

아무래도 제작기간이 조금 걸리니까
넉넉히 시간을 두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일리아스주얼리에서는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더욱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죠.

안그래도 원래 선보인 가격 자체가 저렴한데
이렇게 다양한 할인제도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저는 네이버예약후기와 더불어 
지인 소개 할인 혜택을 받아서 저렴하게 
구입했답니다.

친한 언니가 소개해줬기에 지인 소개 할인을
받을 수 있었죠.

굉장히 저렴하게 예물을 맞췄어요.

거기다 금액대도 적절하게 맞췄기에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었네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예쁘고.

거기다 저희 커플도 다 만족스러워했어요.

이렇게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