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링브랜드 고민된다면 효성주얼리시티에서

2021. 11. 4. 13:10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커플링브랜드

많은 사람들이 결혼반지는 자기가 좋아하는
커플링브랜드에서 진행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그러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았지만
평소 액세서리에 관심이 없다 보니
어떤 곳이 있는지조차 잘 몰랐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제대로 알아보기로
마음먹고 효성주얼리시티를 방문했어요.

그곳에는 정말 셀 수 없이 다양한
커플링브랜드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지하2층에 있던 매장이
가장 인상 깊고 마음에 들었답니다.
일리아스주얼리라는 핸드메이드샵이었는데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퀄리티가
정말 수준급이었거든요.

커플링브랜드를 따질 때
퀄리티를 무시하는 사람은 없을 정도로
액세서리는 비주얼이 생명인데요.
저도 조금이라도 더 예쁜 걸
맞췄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던 터라
디자인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여기 있는 것들은 하나같이 다 예쁘더라고요.

특허 등록을 전부 마친 상태인 만큼
유니크한 반지들이 정말 많았어요.
다른 커플링브랜드에서는 찾기 힘든
매력적인 디자인이 많이 있으니까
특별한 주얼리를 맞추기 딱 좋았네요.

퀄리티가 워낙 좋은 커플링브랜드라서
당연히 비쌀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정말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제적으로 공방을 운영해서 그런지
종로 내에서도 가성비 좋은 매장으로
입소문이 났을 정도라고 해요.

따져볼수록 오히려 더 마음이 가서
결국에는 이 커플링브랜드에서 맞췄어요.
제 취향에도 꼭 맞고
예랑이도 만족스러워해서
꺼내볼 때마다 뿌듯한데
이런 곳은 좀 더 널리 알려졌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퀄리티와 가성비 둘 다 찾으신다면
여기 꼭 방문해보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