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예물비용 부담 없는 샵에서 맞추기

2021. 11. 5. 11:45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신부예물비용 부담 없는 샵에서 맞추기

 

다들 부예물비용은 얼마 쯤을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요즘엔 점차 구성 자체가 
간소화되는 추세라고 해요.
저도 빠듯한 예산 내에서 해결하려다 보니 
자연스럽게 가성비가 좋은 걸
찾게 되더라고요.


그런 면에서 이번에 제가 예물을 맞춘 
일리아스주얼리는 적합한 샵이었어요.
신부예물비용을 최대한 저렴하게 들이면서 
퀄리티 좋은 제품을 찾을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저희처럼 가성비 좋은 것을 찾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 많은 곳이라고 해요.


여긴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있거든요.
이곳 자체가 예물의 성지라고 불릴 만큼 
아주 다양한 샵이 모여있는 곳이잖아요. 
그 중에서도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 곳처럼 
신부예물비용이 특히 더 저렴한 
샵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전화로 미리 문의하고 예약한 다음에 
방문해서 바로 상담받았어요.


생각하는 신부예물비용을 말씀드리면 
그를 초과하지 않는 선에서 
여러가지 제품을 보여주는데요.
디자인이 아주 다양하고 유니크했는데
고급스럽기까지 하더라고요.
특히 조금 더 저렴하다고 해서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는 점이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흔한 디자인이나 고가품만 있는
종로의 다른 샵과 달리 
여긴 가격대 폭이 아주 넓더라고요.
그래서 신부예물비용을 저렴하게 생각하는 
예비부부에게 딱 안성맞춤이었어요.
특히 자체적으로 공방을 운영하고 있어서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맞출 수 있는 게 이 샵만의 메리트더라고요.


원하는 디자인과 신부예물비용 가격까지 
딱 맞춘 제품을 예약하고 왔어요.
가장 큰 부담이었는데 의외로 쉽게 해결해
홀가분한 기분이랍니다.
예약하고 방문하면 추가 혜택도
다양하게 받을 수 있으니 꼭 다녀와 보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