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밴드 마음에 드는 퀄리티!

2021. 11. 9. 11:38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웨딩밴드 마음에 드는 퀄리티!

 

요즘 결혼 준비하느라 바쁜 나날들이에요.
직접 해보니 신경 쓰이는 것들이 참 많아서 
생각했던 것처럼 간단하지만은 않더라고요.
그러던 와중 얼마 전엔 웨딩밴드를 보러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 다녀와 봤는데요.
오랜만에 블링블링하고 예쁜 반지들도 보고
눈호강하면서 힐링하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일리아스주얼리에요.
친구가 웨딩밴드 맞출 때 잘 이용했다며
몇 번 얘기했던 게 떠올라 다녀오게 됐는데
제품도 많고 디자인도 괜찮더라고요.



교통도 편한 곳에 있고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해 있어 찾기 쉬웠네요.
핫한 신상 웨딩밴드 디자인도 많아서
업데이트가 잘 되는 곳이란 인상을 받았고 
과연 인기가 많을 만하다 싶더라고요.



웨딩밴드를 눈으로만 보지 말고 착용을 해봐야
나에게 잘 어울리는지 파악할 수 있을 것 같아
이것저것 많이 껴봤던 기억이 나는데요.
직원분들이 1대1로 상담을 해주시면서
안내를 너무 잘해주시니까 맘이 편안했고
바로바로 질문도 하고 도움도 많이 받았어요.


특히 저희는 평상시에도 착용할 수 있게끔
웨딩밴드를 심플한 데일리용 느낌으로 
맞추고 싶다는 계획이 있었거든요.
지하2층에 있는 곳들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곳이었어요.
특히나 매장에 있는 반지 디자인이 다양해서
여러 선택지를 두고 행복한 고민이 됐어요.
직접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이곳만의 신선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어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저희 커플도 만족스럽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너무 예쁘다고 칭찬을 정말 많이 들었을 만큼
퀄리티 높은 웨딩밴드를 맞출 수 있었는데요.
꼼꼼하고 세심한 제작 퀄리티와 스타일까지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선택이었답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