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세트 알차게 준비했어요

2022. 3. 8. 15:58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종로예물세트 알차게 준비했어요


요즘 동생이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어서
저도 여유 있을 때마다 도와주고 싶어요.
워낙 선택하고 골라야 할 것들이 많다 보니
온전히 두 사람이 준비하기에는 쉽지 않고
다양한 의견이 있으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최근에는 종로예물세트를 준비하기 위해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고 모으고 있더라고요.
저도 같이 보고 고르면 더 좋을 것 같다면서
함께 다녀오자고해서 동행해보게 되었어요.


동생은 예물에 대한 로망이 은근 많았기에
더 꼼꼼하게 신경을 쓰는 모습이었는데요.
나름대로 기준이 확고하게 있더라고요.
일단 데일리용으로 매일 착용할 수 있게끔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이 젤 중요했고
합리적인 가격대도 빠질 수 없다고 했어요.
그리고 오래오래 편하게 착용할 수 있게
소재의 품질에도 신경 쓰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까다롭지만 어떻게 보면 당연한 조건들이기에
종로예물세트 알아 볼 때 중요하겠더라고요.
이 조건들에 만족할 수 있는 샵을 찾아 보다가
일리아스를 발견했었어요.



매장이 종로5가역에서 매우 가깝기 때문에
지하철로 편하게 다녀올 수가 있었는데요.
지하철역에서 나와 걸어서 금방이더라고요.


동생은 심플한 디자인에 작은 포인트 정도로
다이아몬드나 원석이 들어간 스타일의 반지를
예전부터 생각을 해둔 것 같더라고요.
이런 부분들을 상담할 때 말씀을 드려 보았고
꼼꼼하게 체크를 해주시는 모습이었어요.


상담내용을 토대로 동생커플과 잘 어울릴만한
여러 종로예물세트를 소개해주시기도 했었어요.
각 제품마다 어떤 특징과 장점들이 있는지도
꼼꼼하고 전문적으로 설명해주시기 때문에
보이지 않던 매력들까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동생커플이 종로예물세트로 생각하고 있던
다이아몬드 링도 다양하게 보여 주셨는데요.
사각컷, 에메랄드컷, 프린세스 컷을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컷팅으로 나뉘어 있었고
컷에 따라 분위기도 확확 달라지더라고요.
동생도 본인이 찾던 스타일에 맞춰 보려고
다양한 제품들을 둘러보고 착용해 봤었어요.


특히 이곳은 직접 공방도 운영하고 있어서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다 해주시더라고요.
다이아몬드 같은 경우도 좋은 재료를 써서
퀄리티 있게 제작을 해주시기 때문에 
디테일까지 완성도 있고 고급스러웠는데요.
그만큼 실물이 굉장히 멋스럽게 느껴졌어요.


직접 제작을 해주시는 만큼 세공, 디자인비 등
중간 과정에서 가격 거품이 많이 빠지게 되어
가격대도 생각보다 훨씬 합리적이더라고요.
고퀄리티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두루두루 갖춘 종로예물세트였기 때문에
저 또한 만족스럽게 둘러보게 되었답니다.


어떤 걸 골라야 할지 고민하고 있을 때마다 
직원분의 안목으로 잘 어울리는 제품들로 
먼저 센스 있게 보여주시기도 했거든요.
덕분도 만족스럽게 선택한 것 같다면서 
요즘도 칭찬을 많이 하고 있을 정도예요.


훌륭한 세공 실력과 감각 있는 디자인까지
두루두루 갖춘 종로예물세트였는데요.
오래오래 예쁘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아
함께 다녀온 저도 무척 뿌듯한 시간이었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