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여자반지 손쉽게 정했어요

2022. 3. 15. 17:08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명품여자반지 손쉽게 정했어요


남동생 여자친구가 몇 년 동안 준비하던
시험에 드디어 붙었다고 알려주더라고요.
깜짝 축하 선물로 명품여자반지를 주고 싶은데
자기 감각이 좋지 않아 어렵다고 말하기에
도움 주고 싶은 마음에 같이 갔어요.
남동생이 제 덕분에 손쉽게 정했다고 했어요.


저도 남편한테 선물 받았을 때
알게 된 곳인데 예물예단 메카인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는
일리아스라는 곳이에요.
종로 중심부에서 대중교통으로 오기 쉽고
주차장도 있어 편하게 올 수 있답니다.


이곳은 상담하는 직원분이 친절할 뿐 아니라
원하는 가격과 느낌을 고려해 골라주시기에
남동생이 고르기도 편할 것 같았거든요.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우아했고
주얼리를 맞추러 오신 분이 많더라고요.


사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했기에
바로 상담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포털사이트에서도 예약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깜짝 선물로 좋을 명품여자반지를 찾는다고 
직원분께 말씀을 드렸더니
선호하는 디자인이 있느냐고 묻더라고요.


남동생이 여자친구 취향을 잘 모르니
요즘 유행하는 디자인이랑 무난한 것
적당히 섞었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더니
비슷하게 맞춰서 보여주셨어요.


여자친구 사진을 들고 대조해보고
평소에 입고 다니는 스타일을 매치해보면
어울리는 걸 고를 수 있다고 조언해줬어요.
그랬더니 몇 가지를 보면서 고르더라고요.
직원분께서 고른 걸 몇 개 참고해서
비슷한 명품여자반지를 더 보여주셨어요.


백금으로 된 것이 깔끔하고 예쁘고
여자친구하고 잘 어울릴 것 같다고 
그것 위주로 보긴 하더라고요. 
실제고 피부가 하얀 편이라
제가 보기에도 무난하게 어울릴 것 같았어요.

무게가 살짝 있어 데일리 용으로
힘들 것 같았지만, 직원분께서 
이건 샘플이라 원하는 두께로
조정이 가능하다고 알려주셨죠.


그렇게 비교하고 또 비교한 끝에
명품여자반지를 고를 수 있었어요.
보석이 링 안에 살짝 박혀 있었고
두께는 생각보다 얇은 거였는데
잘 어울릴 것 같았고 예쁘더라고요.
저도 오랜만에 주얼리 구경했는데
제가 왔을 때보다 디자인이 다양해져
넋 놓고 봤던 것 같아요.


특히 여기는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공방이 있는 곳이라 무난한 디자인부터
특이한 디자인까지 명품여자반지
라인이 굉장히 다양했어요.
이 곳 만의 독특한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져
선물 받는 사람도 좋아할 거라 확신했죠.


가격도 남동생이 생각한 범위 안에 들어와
당일에 계약했더니 서비스까지
엄청나게 받았어요.
그것뿐만 아니라 평생 A/S가 가능하기에
더 마음에 들어 하는 모습을 보니
알려주길 잘했다 싶었죠.


몇 주 뒤에 제품이 도착했고 샘플보다 
훨씬 예쁘고 잘 빠졌더라고요.
실제로 여자 친구가 꼈을 때 착용감도 좋고
디자인이 독특하고 예뻐 좋았다고 해요.
마음에 든다고 해 안도의 한숨을 쉬었죠.
명품여자반지 손쉽게 골라 다행이었고
저도 다음에 주얼리 사러 방문하려고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