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부다이아반지 하나뿐인 예물링

2022. 5. 3. 14:41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5부다이아반지 하나뿐인 예물링

 

프로포즈를 받고 결혼을 준비하게 되면서 
이래저래 많은 일이 있었는데요. 
늘 꿈꾸기만 했던 일이 눈앞으로 다가오니
설레기도 걱정되기도 하네요. 
얼마 전에는 예물투어를 하고 왔는데 
생각보다 괜찮게 계약한 것 같아 
내심 안심하고 있어요. 
저는 5부다이아반지로 맞췄답니다.


예물이라고 하면 다들 종로에
가보라고 많이 하더라고요. 
전 최대한 다양한 곳을 추려둔 다음
하나씩 직접 상담을 받아보며 
마음을 결정하려 했어요. 
후회 없는 결정을 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 곳을 비교해봐야 
더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겠더라고요. 


결국 제가 선택한 곳은 
효성주얼리시티 안에 위치하고 있는
일리아스 매장이에요. 
미리 전화를 드려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은근 많더라고요. 
단독 매장으로 되어있었는데 
다른 곳보다 사람이 북적북적했어요. 


진열된 상품이 너무 예뻐서 
가자마자 구경하느라 바빴던 것 같은데요.
제가 원한 5부다이아반지는 물론
정말 다양한 디자인이 전시되어 있어 
여러 가지 느낌으로 고민해볼 수 있다는 게
참 좋은 것 같았어요. 
보통은 매장별로 비슷한 느낌으로 
진열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디자인이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베테랑 직원분이 상담을 도와주시는 만큼
편안한 과정으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단순히 매장 내에서 밀고 있는 상품이 아니라
저에게 1:1로 맞춰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만 
꺼내서 보여주시더라고요. 
제 취향이나 원하는 느낌, 가격대 등을
다양하게 고려해 맞춰서 보여주시니까 
훨씬 편하게 알아볼 수 있었어요. 


덕분에 5부다이아반지 예산 안에서 
부담스럽지 않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여긴 자체 공방을 운영하는 데다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직접 개발하고 생산, 판매까지 하고 있어
다른 곳보다 훨씬 가격이 합리적이에요. 
중간 마진이 발생하지 않는 만큼
조금 더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거죠. 



게다가 품질 관리도 너무 잘 되어있어서 
5부다이아반지를 여러가지 보면서도 
퀄리티가 낮다는 생각은 한 번도 못 했어요. 
다이아 감정도 꼼꼼하게 잘 해주시고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여기라면 믿고 진행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게다가 커스텀도 따로 가능해
각인을 추가하거나 디자인 변경도 
가능하다고 해요. 
이런 부분도 장점인 것 같아 
여기서 하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했어요. 
하나뿐인 5부다이아반지인데 
조금 더 특별하게 하고 싶은 마음이 들잖아요. 
여기서는 다른 곳에서는 보지 못하는
나만의 예물링을 고민해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에요. 


이렇게 여러 가지 부분을 다 고려한 후 
계약까지 하고 왔는데요. 
제작을 맡기고 나면 기본 평균적으로 
한 달 정도의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때까지는 기다려야 해요. 
꼼꼼하게 챙겨주신다고 했으니
믿고 기다리는 중이에요. 



5부다이아반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로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역시 후기가 좋은 곳은 
다 그런 이유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