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반지가격 이젠 합리적으로

2022. 6. 29. 13:38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웨딩반지가격 이젠 합리적으로

웨딩반지가격 때문에 알아보느라
결혼 준비 내내 발품을 많이 팔았어요.
가격도 퀄리티도 천차만별인데
디자인은 또 거기서 거기더라고요.
거기다 지방에 살다 보니 매장도
다양하지 않아서 어려웠어요.


저희는 커플링도 하지 않았던 터라
이번이 함께하는 첫 반지인데
특별하고 예쁜 거로 하고 싶었거든요.
그러던 중 일리아스 주얼리를
우연히 알게 되어서 방문했어요.
둘 다 반지 사이즈도 몰라서
여자친구랑 같이 방문했는데요.
위치는 종로에 있더라고요.
종로는 예전부터 금은방도 많아서
웨딩반지가격 알아보려면
둘러봐야겠다 싶었거든요.


효성주얼리시티라고 건물 전체에
다양한 주얼리 샵이 있는 곳이었어요.
많은 매장과 화려한 보석들 사이에서
정신없이 구경하며 다녔어요.
하지만 역시나 디자인이 별로거나
웨딩반지가격이 과하게 비싸거나
사이즈 조절이 안 되는 곳도 있었어요.
여기저기서 실패를 맛보며 다니다가
원래 가기로 한 곳을 방문했어요.
입구에서부터 다른 매장과 다른
유니크한 디자인이 보이더라고요.


기대를 안고 들어갔더니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이해 주셨어요.
앞에서 저희가 봤던 매장들과 다르게
평수가 엄청 넓더라고요.


그만큼 디자인도 품목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었는데요.
또 공방을 같이하고 계신다고 해요.
디자인 연구소와 공방 덕분에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특별한 디자인을
많이 볼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는 눈여겨보던 디자인과
이미지를 우선 보여드렸어요.
저희는 우선 링이 너무 심플하지 않고
디테일이 좀 들어갔으면 싶었거든요.
그래서 웨딩반지가격이 더 맞추기
힘들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밴드의 디테일 컷은
포기할 수가 없어서 말씀드렸어요.
화려하게까지는 아니어도 
너무 심플한 건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했더니
여러 종류의 디테일이 들어간 반지를
보여주시더라고요.
컷팅이 들어간 것도 있고 표면의
재질이 다른 것도 있고 여러 겹으로
디테일이 들어간 것도 있더라고요.


다 가격이 비싸 보여서 먼저
저희가 예상하는 금액의 범위를
직원분께 말씀드렸어요.
직원분께서 또 친절하게 이 금액도
이 범위에서 보시면 된다고 알려주셨는데
생각보다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디자인도 예쁜데 웨딩반지가격도
합리적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그렇게 원하는 디자인을 고르고
그래도 웨딩링이니까 보석 종류는
다이아몬드로 하고 싶다고 말했어요.


다이아몬드도 종류가 있더라고요.
크기도 등급도 다양한데 가격이 저렴한 것도
컷팅이나 빛이 고급스러웠어요.
원하는 제품으로 최종적으로 결정하고 
견적을 봤는데 저희 예상보다 저렴해서
기분도 좋고 안심되더라고요.
5단계 품질 관리를 통해 높은 품질의
상품들을 제작하고 있다니 실물을 보면
자연스럽게 신뢰가 갈 수밖에 없어요.


마침내 저희 마음에 쏙 드는 웨딩링을
합리적인 웨딩반지가격에 구매해서
현재는 공방에서 시안이 나오는 것을
기다리고 있는데 너무 행복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