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반지가격 고민했어요

2022. 6. 30. 11:40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커플반지가격 고민했어요

 

제 가장 친한 친구기도 한 동생이
요즘 결혼 준비를 하고 있거든요.
얼마 전에는 웨딩링을 알아보고 왔는데
커플반지가격까지 알차게 잘 맞추고 와서
저 또한 무척 뿌듯한 시간이었답니다.


처음에는 어디서 맞출지 결정하는 것부터 
한달 정도를 계속 고민했던 것 같은데요.
백화점 브랜드로 알아볼까도 싶었는데
가격대비 퀄리티가 만족스럽지 못했고
웨딩링으로써 이거다 싶은 게 없었어요.


저희가 선택한 곳은 바로 일리아스인데요.
종로효성주얼리시티상가에 있는 곳이에요.
종로는 워낙 결혼 준비의 메카이기 때문에
워낙 다양한 샵들이 자리 잡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주변에 결혼한 지인들에게
괜찮은 샵을 소개 받아 보기도 했었는데요.
이미 입소문이 많이 난 샵이라고 해서
동생과 기대하고 다녀와 봤어요.


평소에도 워낙에 인기가 많은 샵이기에
예약하고 다녀오니까 편리하더라고요.
처음 들어가자마자 감탄이 나왔을 만큼
아주 다양한 아이템들이 전시돼 있었는데
디자인과 컨셉들이 매우 다채롭더라고요.
그만큼 커플반지가격도 다양하기 때문에
예산에 맞춰 적절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SNS나 TV에서 많이 보던 트렌디한 반지부터
꾸준하게 접해오던 스테디 아이템들까지 
굉장히 다양한 스타일의 주얼리가 있었어요.
그중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걸 고르기 위해
부지런히 착용해보고 고민을 해보았는데요.
둘이서 보니까 여러 가지 의견이 나오면서 
신중하게 선택할 수 있단 장점이 있었네요.


게다가 전문적인 안목과 노하우를 겸비한
직원분께서 계속 도움을 주시거든요.
동생과 잘 어울릴 것 같은 웨딩반지들을
다양하게 꺼내서 보여주고 설명도 해주셔서
최종 선택하기가 훨씬 수월했던 것 같아요.
합리적인 커플반지가격대에 비해 
디자인의 퀄리티가 매우 높아서 
뭘 골라도 실패는 없을 것 같더라고요.


꼼꼼한 상담을 받고 둘러볼 수도 있거든요.
이때 예산까지 먼저 체크를 해주시는데요.
예비신부가 생각하는 예산에 맞추어서
적절한 커플반지가격의 제품을 보여주셔서
알차고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했어요.


샵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공방이 있어서
직접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하시더라고요.
세팅비나 디자인비 등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을
많이 줄일 수 있기에 더욱 합리적인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더 괜찮은 커플반지가격으로
웨딩링을 준비할 수 있어서 이득이었어요.


가격만 저렴한 게 아니라 퀄리티까지 훌륭해
전반적으로 주얼리가 고급스럽더라고요.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세공되어 있기 때문에
백화점 제품 못지않단 생각이 들었는데요.
당사자인 동생이 굉장히 만족해했기에
같이 보러온 입장에서 더 즐겁더라고요.


완성품을 보면서 한 번 더 감탄했을 만큼
깔끔하고 예쁘게 제작을 잘 해주셨어요.
디자인만 잘 하는 게 아니라 실력이 있어서
왜 인기 많은 샵인지 단번에 알겠더라고요.
게다가 사후관리도 해주신다고 하니
앞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겠다 싶었답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