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가격 딱 좋잖아!!

2022. 7. 8. 16:11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종로예물가격 딱 좋잖아!!

 


남자친구랑 오랜 기간 
연애 끝에 결혼하게 되었어요.
결혼식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이 가득했었는데요.
하지만 스드메에 한복, 결혼 반지까지 
비용을 무시하기 어려웠어요.
특히 예물의 경우에는 디자인도 
각양각색이고 종로예물가격에 
걱정이 앞서더라고요.


일단 예물로 유명한 종로 효성주얼리시티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이곳을 방문한 이유 중에는 
유명하기도 했지만 주차 문제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주말에 방문해야 하다 보니 
주차 때문에 남자친구와 다툴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이곳은 주차장이 잘 구비되어 있었고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올 수 있더라고요.


효성 주얼리시티에 들어와 여러 매장을 
둘러보던 중 일리아스주얼리가 눈에 띄더라고요.
겉에서 보기에도 매장 분위기가 세련되고 
감각적인 게 느낌이 아주 좋았어요.
방문하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더라고요.
이곳은 한 팀당 맡아서 상담을 
진행해주시기 때문에 더 전문적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게다가 여유롭게 구경을 할 수도 있었고요.


먼저 저희가 생각한 
종로예물가격을 말씀드렸어요.
이전에 둘러보고 왔던 매장들에서는 
저희가 생각한 예산대에 
괜찮은 제품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제 마음에 드는 괜찮은 반지를 
고를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어요.
하지만 제 생각과는 다르게 
예쁜 반지들을 보여주시더라고요.


제가 생각했던 종로예물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만족스럽지 않을 수가 없었답니다.
게다가 직원분께서 워낙 센스 있으셔서 
저희한테 어울릴만한 디자인이나 
색상을 권유해주셨는데요.
저는 피부가 어두운 편이고 남자친구가 
하얀 편이라 한 색상으로 맞추는 데 
한계가 있을 것 같았거든요.
근데 저한테도 어울리고 남자친구한테도 
어울리는 7부 다이아몬드가 박힌 
반지를 보여주시는 거예요.


직접 착용해보니 잘 어울리고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남자친구도 마음에 들어했는데
종로예물가격에 더 만족스러워하더라고요.
게다가 각인도 새길 수 있다고 하셔서
이왕하는 김에 각인까지 요청했답니다.


계약사항도 마지막으로 한 번 더 
꼼꼼히 안내해주셨고요.
자체 공방이 있어서 수리도 쉽고 간편하게 
받을 수 있다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 배웅까지 해주시면서 
저희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주셨어요.


마음이 조급해서 부랴부랴 찾아간거라
처음에는 제가 생각한 종로예물가격에는 
어려울 수도 있겠다 생각했든요.
근데 그런 걱정할 필요 없이 
너무 괜찮은 곳이었어요.
워낙 다양한 디자인과 영롱한 색상을 
보유하고 있어서 예물 반지로 
딱 제격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시작하는 첫 단추부터 
잘 꿰어진 것 같아서 기분이 좋고요.
앞으로도 행복하게 잘 살 수 있을 것만 같아요.
주변에 결혼한다고 하면 종로예물가격도 
딱 적당한 이곳을 권유해주고 싶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