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결혼예물 취향껏 제작할 수 있는 곳

2023. 7. 19. 16:37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얼마 전 백화점에 예물을 보러 갔다가
비싼 가격에 허탕만 치고 돌아왔는데요.
유명한 브랜드를 여기저기 둘러보아도
마음에 드는 제품은 나타나지 않았어요.
다이아몬드의 퀄리티도 떨어져 보이고
이름값뿐인 브랜드는 사기 싫더라고요.
무엇보다 요즘은 결혼식도 간소화하고
대부분 불필요한 비용은 빼기 때문에
저렴한 종로결혼예물을 알아봤는데요.
그렇게 네이버를 수소문해서 찾아보다
실속 있는 주얼리 샵을 알게 되었어요.

 

 

저희가 방문한 일리아스 주얼리는 
종로5가역 1번 출구 쪽에 있었는데요.
지하철역에서 도보 5분 정도의 거리로
대중교통도 편리한 편이더라고요.
효성 주얼리시티라는 건물 안에 있고
매장 1층에는 스타벅스가 있었는데요.
예물을 전문으로 취급 하는 곳이다 보니
많은 종로결혼예물을 판매하더라고요.
이미 예비부부들에게 입소문 난 곳으로
입구부터 많은 사람으로 북적였는데요.
실속 있는 가격과 고퀄리티의 품질로
만족스러운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미리 예약하고 방문을 했기 때문에
별도의 대기 없이 상담이 진행되었어요.
또 요일별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어서
파격적인 혜택도 챙겨갈 수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비싼 가격을 들여야 하는 만큼
제대로 된 소비를 하고 싶었었는데요.
이곳은 10년 이상의 전문가가 있어서
체계 있는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또한 준비한 예산과 원하는 디자인을
1:1로 맞춤 상담을 해주었기 때문에
꼭 필요한 에스코트를 받을 수 있었죠.

 

 

진열장에 있는 제품을 살펴보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보석이 진열되어 있고
여태 봐왔던 디자인과는 다르더라고요.
비싸기만 한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우수한 품질력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알고 보니 근처 사무실에 디자인하는
자체 공방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좀 더 특별한 제품을 볼 수 있었는데요.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만들어진 보석을
브랜드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 높게 만나볼 수가 있었어요.

 

 

종로결혼예물은 정확하게 컷팅되어
깔끔한 빛을 표현해내고 있었는데요.
중요하게 봐야 한다는 4가지 등급을
모두 충족하여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투명한 색과 부드러운 컷팅에서 나오는
흐트러짐 없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빛은
우아한 분위기까지 가지고 있었어요.
다이아몬드를 제대로 볼 줄 몰랐는데
직원분께서 제품의 특징을 설명해주며
다이아몬드를 보는 방법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어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되었어요.

 

 

무려 5,000여가지의 종로결혼예물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기회여서
취향에 맞게 보석을 고를 수 있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욕심이 생길만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더라고요.
타 매장에선 다양하지 않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좁을 수밖에 없었는데요.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하고 제작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고
자체 제작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우수한 품질력까지 갖추고 있었어요.

 

 

장인의 손길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높은 완성도까지 느낄 수 있었는데요.
공장에서 찍어낸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보면 볼수록 매력 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또 프라이빗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남들과는 차별성을 둘 수 있었는데요.
매월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만들어서
최신 유행에도 뒤처지지 않더라고요.
또 종로결혼예물의 디자인 변경이나
텍스처, 반지 폭 등 내가 원하는 대로
제작해 주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로
나만의 반지를 만들 수가 있었어요.

 

 

1:1 고객 맞춤으로 운영되는 곳이라
나만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었는데요.
다 비슷비슷한 디자인이 아니어서
나만의 개성도 표현할 수 있었고
핸드메이드 방식이라 착용감도 좋고
디테일한 부분도 우수한 편이더라고요.
무엇보다 인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에
우리의 감성과 개성이 듬뿍 담겨있는
종로결혼예물을 착용할 수 있으니
특별하고 유니크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한 가지 더 와 닿았던 서비스는
원하는 디자인인데 예산이 부족할 때
캐럿의 무게를 조정하는 방법으로
나만의 반지를 만들 수가 있더라고요.
이렇게 비용적인 부담도 낮출 수 있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함으로써
보석 전문점이라는 게 확실히 느껴졌죠.
게다가 다이아가격이 정찰제이다 보니
구경하는데도 부담이 없더라고요.

 

 

하나씩 살펴볼 때도 내게 어울리면서
정해놓은 예산에 맞춰 제안을 해주니
종로결혼예물을 보기 편하더라고요.
친절한 상담도 꼭 필요한 부분이라
구매하는데 친절도도 따져보는 편인데
만족스러운 서비스까지 갖추고 있었어요.
전문적인 실력을 겸비하고 있었기에
나에게 어울리는 것을 제안받았는데요.
피부 톤과 실생활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스타일을 제안해주며 봐주었기 때문에
유용한 아이템을 고를 수가 있었어요.
또 가격도 먼저 제시하기 때문에
하나하나 비교해가며 볼 수 있었죠.

 

 

평생 착용해야 하는 반지이기 때문에
A/S가 진행되는 과정도 살펴봤는데요.
이곳은 미세한 스크래치가 있다거나
폴리싱이 필요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었어요.
그리고 거리가 먼 지역에 있는 분도
택배를 이용해서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많이 맞춰주고 있더라고요.
확실히 사후 관리까지 철저해서
믿을 수 있는 업체란 생각이 들었어요.

 

 

종로결혼예물을 스타일과 개성에 맞게
하나뿐인 디자인으로 맞출 수 있었어요.
꼼꼼하고 친절한 에스코트가 있었기에
100% 만족감을 가질 수 있었어요.
더불어 평생 착용해야 하는 주얼리라
퀄리티도 꼼꼼하게 따져봐야 했는데요.
단계별 시스템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품질력도 갖추고 있었고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여
준비한 예산에 맞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