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부다이아반지가격 합리적으로 맞추고 싶다면

2022. 8. 10. 10:34커플링 웨딩밴드 주얼리 후기

5부다이아반지가격 합리적으로 맞추고 싶다면

 


얼마 전 남자친구와 함께 
예물을 보러 종로에 다녀왔는데요. 
반지는 우리의 결혼을 상징하는
중요한 물건이기도 한 만큼
최대한 다양하게 비교해보고 
고르고 싶단 생각이 있었는데 
그러기에 가장 적절한 곳이
종로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열심히 발품팔아 다닌 덕분에 
5부다이아반지가격 만족스럽게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사실 처음에는 유명한 백화점 브랜드 쪽으로 
먼저 살펴봤었는데요. 
물론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들이랑
겹칠 수 있다는 게 좀 걸렸어요. 
아무래도 예물로 이미 유명한 브랜드에서는
주력 상품이 있다 보니까 특별함이랑은
거리가 멀어지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선택한 일리아스는
디자인 연구소를 운영하는 곳이라서 
고유한 디자인이 정말 많아요. 
특히 디자인 개발부터 제작까지 
직접 하는 곳이다 보니까 
5부다이아반지가격 또한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게 좋았는데요. 
다른 곳에서는 보지 못하는 
특별한 스타일들을 비교해볼 수 있어서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그리고 자체 공방을 운영하고 있어 
퀄리티도 매우 좋은 편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주얼리는 가격대가 있는 만큼
디자인이 아무리 예쁘더라도 
퀄리티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지잖아요. 
여긴 제가 직접 실물도 보고 
손에 착용도 해보면서 살펴봤는데 
디테일 하나하나 섬세하게 세공되어 있어 
퀄리티가 정말 좋구나 싶었어요. 


상담을 할 때는 담당 직원분께서 
1:1로 모두 도와주시는데요. 
단순히 제품을 보여주시거나
5부다이아반지가격 설명만 
맡아서 해주시는 게 아니라 
저희가 제품을 받아보기까지
모든 과정을 전담해서 도와주시는 방식이라
훨씬 편하고 좋았어요. 
제작을 맡겼을 때도 진행 과정에 대해 
꼼꼼히 체크해서 알려주시니까 
편하더라고요. 


상담을 할 때는 주력 상품 위주로 
우선 보여주시는 게 아니라 
저희의 취향에 맞춰서 
다양하게 꺼내봐주시는 게 좋았어요. 
특히 피부 톤이나 손 모양, 생활패턴 등 
여러 부분을 고려해서 설명해주시기도 했는데
확실히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저희끼리만 보고 결정을 하려고 했다면
고민도 많아지고 힘들었을 것 같은데
이 과정에서 도움을 많이 주셔서 
한결 편하게 골라볼 수 있었답니다.


자체 공방을 운영하는 곳답게 
AS도 바로 받아볼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커스텀 마이징도 가능해서 
각인을 넣거나 일부를 수정해서 
제작할 수도 있다고 해요. 
그만큼 같은 5부다이아반지가격이라도 
나만의 예물, 우리만의 반지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게 정말 좋더라고요. 



사후관리도 제공하고 있어 
클리닝, 사이즈 변경 등도
모두 매장에서 가능하다고 해요. 
따라서 반지를 구매한 후에 
시간이 지나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될 때 
언제든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합리적인 5부다이아반지가격에 
이 정도의 서비스라고 한다면 
여길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구나 
싶더라고요. 


5부다이아반지가격 알아보고 있다면, 
더 합리적으로 만나보고 싶다면, 
꼭 일리아스로 찾아보시길 바라요. 

 

SNS공유하기